'기타★'에 해당되는 글 184건

  1. 스포츠중계 잡스티비 선택한 이유 4가지 11:27:30
  2. 프랑스축구 리그앙중계 드디어 찾았네요! 2018.02.18
  3. 토니모리 모이스쳐 로션 - 유니 드 옴므 구입 완료! 2018.02.10
  4. 스포츠토토 먹튀걱정 안하세요? 2018.02.07
  5. 정현 덕택에 다시 미녀 테니스여자 선수 영상 봅니다! 2018.01.26
  6. 제주도 까마귀떼 엄청 무섭네요!ㅎ 2018.01.25
  7. 바다직박구리 발견! 제주도라 참새처럼 많아요ㅎ 2018.01.14
  8. 크리니크 리페어웨어 레이저포커스 선물 받다! 2018.01.11
  9. 자동차 배터리 X-pro XP80L 로 교체 후기! 2017.12.30
  10. 쇠소깍 제트보트 가격 비싸네요.. 2017.12.27
  11. 카누 아메리카노 사은품 머그잔 받았어요! 2017.12.23
  12. K5 순정휠 교환 순정으로 바꿨어요. 2017.12.22
  13. 코스트코 회원가입비 올랐네요ㅠ 2017.12.15
  14. 윤태진 아나운서 최근 미모 폭발! 2017.12.10
  15. 농구분석 NBA분석 잘하는 곳 드디어 찾다! 2017.12.07
  16. 장기렌트카 장단점 쉽게 정리하여 드립니다. 2017.11.29
  17. 신아영 아나운서 몸매. 미모 그리고 지성 다 가진 엄친아! 2017.11.23
  18. 스포츠토토 하는 법 이렇게 쉽네요! 2017.11.18
  19. 네임드 시작하기전 확실히 해야할 것! 2017.11.09
  20. 황미나 기상캐스터 지금까지 역대급미모 기상캐스터! (1) 2017.11.04
  21. 아시아나 마일리지 혜택, 승급조건 최신 정보! 2017.11.02
  22. 김민아 아나운서 이제 관록미로 승부! 2017.10.30
  23. 진달래 아나운서 섹시미 폭발!! 2017.10.29
  24. 김선신 아나운서 유부녀같지 않은 몸매 & 미모! 2017.10.28
  25. 배지현 아나운서 레전드 미모 & 각선미 폭발! 2017.10.28
  26. 정관장 홍삼타브렛로얄 이게 내가 찾던 것! 2017.10.19
  27. KT멤버십 혜택 정리 및 VIP초이스 현명하게 쓰는 법 2017.10.06
  28. 천지인 홍삼 선물로 겟! 리얼 후기! 2017.10.04
  29. HP키보드+마우스 후기! 쌈빡하네요ㅎㅎ 2017.09.30
  30. 산개구리 발견! 가을인데 아직도 있네요ㅎ 2017.09.29

스포츠중계 잡스티비 선택한 이유 4가지스포츠중계 잡스티비 선택한 이유 4가지

Posted at 2018.02.22 11:27 | Posted in 기타★

요즘 인터넷으로 스포츠중계 보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집에 있으면 TV로 보면 되는데 요즘은 바깥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요.

그래서 스포츠중계 볼만한 곳을 찾았는데요.

그곳이 바로 잡스티비! 제가 여길 선택한 이유는 4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그 이름이 신기했는데요.

알고보니 네이버카페에서 스포츠분석으로 유명한 스포츠잡스카페에 운영하는 곳이더라구요.

그거만 봐도 딱 신뢰가 가더라구요.





솔직히 다른 곳 스포츠중계 하는곳 많은데요. 

뭔가 믿음이 안가고 사짜 느낌이 나거든요.

여기서 예로 들기에는 조금 그렇지만, 암튼 좀 이름이 싼티가 많이 났습니다.

여긴 네이버카페가 같이 있어서 믿음이 갔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바로 고화질로 빠르게 볼 수 있다는 점!

영상으로 보는데 잘 안나오고 막 끊기면 그렇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다른 곳들보다 잘 볼 수 있더라구요.

한번 이용해보시고 비교해보심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제가 해보니 그렇더라구요~





세 번째 이유는 각종 확장프로그램을 깔 필요가 없다는 점!

저는 제 컴퓨터에 프로그램 같은거 깥기 싫어하거든요.

이건 제가 은행 사이트에서 각종 액티브X 까는거부터 싫어했어요.

진짜 이런거 병적으로 제가 싫어하는데요.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영상 보려는데 막 깔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짜증나서 잡스티비로 왔습니다ㅎㅎ






마지막 이유는 광고가 없어요.

유튜브 같은데 보면 광고 나오구요.

포털사이트에서 광고가 나오곤 하는데요.

여기서는 광고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좋았습니다. 

뭔가 거슬리지 않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이상 제가 스포츠중계 보는데 잡스티비 선택한 이유 4가지였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니 검증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위의 로고 클릭시 바로 이동합니다!

프랑스축구 리그앙중계 드디어 찾았네요!프랑스축구 리그앙중계 드디어 찾았네요!

Posted at 2018.02.18 16:03 | Posted in 기타★

프랑스축구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프랑스축구 참 좋아하는데요.

특히 리그앙 파리생제르망을 주로 봅니다.

선수들의 기량이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또  잘하는 선수들도 많구요.





그리고, 파리생제르망이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할지 기대도 됩니다.

다만, 레알을 이겨야 하는데 레알이 만만치 않잖아요.

조금 고전을 할 듯 한데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만약 파리가 챔스리그 우승한다면 리그앙 발전에도 도움이 될텐데 말이죠.





리그앙중계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파리생제르망은 리그앙 1위 독주하고 있거든요.

거의 리그앙에서는 경쟁자가 없다고 보면 맞아요.

그렇기에 챔스에서 더욱 우물안 개구리가 아니라는걸 보여줘야 할 파리입니다.





그런데 제가 리그앙중계를 그렇게 자주보는 이유는 따로 있어요.

흔히 말하는 빅리그는 아니지만, 여기에서 잘하는 선수들이 빅리그로 오거든요.

지루도 그렇고 라카제트도 그렇고 다 리그앙을 씹어먹던 선수들입니다.

리그앙중계 보면서 이 선수는 이피엘에서 통하겠다~ 이런게 보이거든요.

이런거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ㅎㅎㅎ





여하튼 리그앙중계 찾다가 제가 선택한 곳은 잡스티비라는 곳이에요.

중계를 빠르고 선명하게 볼 수 있더라구요.

혹시 리그앙 뿐만 아니라 프랑스 하부리그 경기도 보고 싶으면 가능합니다. 

여기서 관리자에게 원하는 경기 요청하면 됩니다.

사이트 가보면 채팅창 있거든요. 거기서 문의하면 될거에요.

저도 아직 안해봤지만, 자세한건 직접 가서 보심 될듯~





혹시라도 저처럼 리그앙중계 찾아다니신 분이라면!

잡스티비 가서 확인해보세요.

위의 로고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토니모리 모이스쳐 로션 - 유니 드 옴므 구입 완료!토니모리 모이스쳐 로션 - 유니 드 옴므 구입 완료!

Posted at 2018.02.10 23:02 | Posted in 기타★

저는 일상적으로 바르는 화장품은 토니모리 모이스쳐로션 씁니다.

외출하기 전에 바르기에 좋더라구요.

얼마전에 다 써서 또 구입 완료!

한번 어떤건지 보여드릴게요~





택배로 주문하니 바로 그 담날 오더라구요.
요새 우리나라 택배시스템 잘 되어 있는듯ㅎㅎ

어느 곳을 이용했는지는 광고가 될 수 있으니 자제ㅋㅋ





토니모리 모이스쳐 로션이 원래 이게 아니었어요.

제가 쓰던게 따로 있었는데 이름이랑 용기가 바뀌었더라구요ㅎㅎ

그런데 내용물은 거의 차이가 없어 계속 쓰고 있답니다.

예전꺼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아시는 분은 아실거에요 ㅎㅎ

토니모리 제품입니다ㅋ





제조는 위노바라는 곳에서 했구요.

판매만 토니모리가 하네요.

이건 몰랐네요. 예전에는 제조사가 다른 곳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여하튼 발라보니 예전꺼랑 비슷한거 같아 그냥 씁니다ㅋ





요즘 화장품 용기는 참 좋아졌어요ㅎㅎ

저 구멍으로 쭉 나옵니다ㅋ

하얀 액체구요. 흘러내리지 않는 끈적이는 액상이에요.

그냥 일반 로션보다는 묽구요.

혹시라도 구입하실 분은 참고하시길~





토니모리 유니 드 옴므 모이스처 로션~

가격도 만원 내외에요ㅎㅎ

이것저것 할인 받아서 저는 8000원에 샀네요ㅎㅎ

매장에서는 보통은 13000원 정도 할거에요.

온라인에서는 11000원정도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남자용 로션으로 쓸만합니다.

저도 한 5년 썼어요ㅎㅎ

스포츠토토 먹튀걱정 안하세요?스포츠토토 먹튀걱정 안하세요?

Posted at 2018.02.07 20:52 | Posted in 기타★

포츠토토 하시는 분 많으시죠?

이거 한번 하면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밤에 해축 몇 개 배당 100배 가까이 걸어두고~

그 다음날 일어나서 맞춰보는 그 기분~

참 떨리는데요.





근데 종종 이게 맞아요ㅎㅎ 또ㅎㅎㅎ

만약 몇번 안 맞으면요. 그냥 포기하고 안할텐데요.

이게 종종 맞아버리니 참 그 희열을 잊지 못해서 계속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정말 이 희열은 정말 최고입니다!!





그런데 먹튀걱정 해야되요.

그렇게 먹튀가 많이 있다고 하네요.

해축 99배 맞았는데 그냥 배째라 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이게 방식이 여러가지인데요. 

로그인 하려는데 정말 로그인도 안되게 해요.

그냥 오지말라는거죠.





이런 경우가 종종 있는데 제 친구는 직접 겪었다고 해요.

해축은 아니었고 미국농구였는데요.

당첨이 되어서 수익 찾으려고 하는데 로그인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 아이디 빌려 그걸로 로그인 성공!

들어가서 고객 게시판에 가서 왜 로그인 안되냐고 물어보니까 친구 아이디까지 정지 당하고ㅋㅋ

정말 별별 일이 다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그러니 이런 일 안당하려면요.

스포츠토토로 희열을 느끼기 전에 미리 먹튀걱정 하셔야 합니다.

사실 미리미리 체크하시면 아무 문제 없어요.

도로 건널 때 양쪽 살피면서 도로 건너잖아요.

마찬가지로 먹튀도 시작하기 전에 체크하면 됩니다. 





체크할 수 있는 곳은 여러곳이 있는데요.

광고 없이 가장 깔끔한 곳은 뭐니뭐니 해도 먹튀헌터.

여기는 불법적인 배너광고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다른 곳들은 이런 불법 광고가 참 지저분하게 많거든요.

그래서 더욱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스포츠토토 불법은 절대 하셔는 안됩니다!!





여기서 검색을 해보시고 만약 검색이 되는 곳이 있다면 피하는게 상책!

물론, 검색해서 나오지 않았다고 해서 안심해서도 안됩니다.

지금은 먹튀 안했어도 미래에 먹튀를 할 수도 있는 곳이 있거든요.

그러니 확인해서 찾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먹튀헌터 매니저에게 직접 확인해보세요.

이쪽 계통으로 오래 봐온 사람이기에 체크해보고 금방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아래 이미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현 덕택에 다시 미녀 테니스여자 선수 영상 봅니다!정현 덕택에 다시 미녀 테니스여자 선수 영상 봅니다!

Posted at 2018.01.26 12:51 | Posted in 기타★

요즘 정현 선수 때문에 테니스를 보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정현 선수 영상 보다가 테니스여자경기 역시 보게 되었는데요.

여자경기가 더 재미난 요소가 많더라구요ㅎㅎ

보통 스포츠경기 하면 여자경기보다는 남자경기를 보는데요.

테니스만은 예외인듯 합니다.





무엇보다 미녀 테니스선수들이 많더라구요.

호주오픈은 물론 이미 오래전의 지나간 영상들도 보고 있는데요.

운동하는 여자가 섹시하다는 말을 많이 하는데요.

테니스 여자선수들이 딱 그런거 같습니다.




사실 이전에 제가 알던 선수는 사라포바 선수에요.

언론에서 자주 나오기도 했었는데ㅎㅎ

요새는 좀 뜸하더니 영상 찾아보니 아직도 뛰고 있더라구요.





예전만큼의 상큼함은 없어졌지만, 이제는 관록미라고 할까요?

그런게 느껴지더라구요. 한번 아래 영상 봐 보세요ㅎㅎ

2018년도의 사라포바의 경기 영상입니다.





또, 실력은 모르겠지만, 한동안 외모로 각광받던 안나 쿠르니코바?

쿠르니포바인지 헷갈렸지만ㅎㅎ

암튼 기억 속에 남아 있는 여자 선수가 몇 있네요ㅎ





그리고 요새 제가 눈독들이고 있는 선수가 있는데요.

찾아보니 이탈리아 선수라고 하더라구요.

카밀라 조르지라고 하는데요.

스펠은 Camila Giorgi 인가 그럴거에요ㅎ





암튼 뭔가 새침해보이면서도 섹시합니다.

얼굴도 작고 당연히 몸매도 날씬함니다.

사실 테니스 선수들의 몸매는 날씬할 수 밖에 없어요.

재빨리 이리저리 많이 움직여야 하니까요.






암튼 이미 카밀로 조르지는 팬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이미 여러가지 레전드 영상이 떠돌아 다니고 있습니다ㅎㅎ

요즘 그거 찾아보고 있는데ㅎㅎ 재밌더라구요ㅎㅎ

한번 보시면 어떤건지 아실거에요ㅎㅎ




여하튼 정현 선수가 다시 테니스 붐을 일으키지 않을까 해요.

저처럼 예전에 관심 있었지만, 잠시 접은 사람들도 있으니까요.

또 정현 때문에 테니스 영상 찾아보는 사람들이 있구요ㅎㅎ

정현선수 꼭 우승하셨음 합니다. 저는 테니스여자경기 잘 볼게요ㅎㅎ

제주도 까마귀떼 엄청 무섭네요!ㅎ제주도 까마귀떼 엄청 무섭네요!ㅎ

Posted at 2018.01.25 11:50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친구만나러 가는데 까마귀떼 발견!

엄청 나더라구요. 원래 산에 사는데 시내로 습격하는거 같더라구요.

제주도 까마귀가 많다고 하지만ㅎㅎ

이렇게 시내에서 보긴 처음!





날씨도 흐려서 을씨년스러운데 저멀리 새떼가 있더라구요.

저기 오른쪽에 전깃줄 보이시죠?

저기에 다 새떼입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까 까마귀 같더라구요.





역시나 까마귀떼였습니다.

한라산에 있는 까마귀들이 다 내려온거 같아요.ㅎ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한라산 위에 까마귀 많거든요.

물론 한라산 올라가는 입구부터 많긴 합니다ㅋ





날씨도 흐린데 까마귀까지 있으니 더 기분이 안 좋더라구요ㅎㅎ

진짜 기분탓인가? 하는 말이 절로 나오고ㅎㅎ

운전하는 제 친구도 이런 모습은 흔치 않다고 하네요ㅎㅎ

시내에서 까마귀떼 돌아다니면 무섭다고ㅎㅎㅎ

가까이서 보면 까마귀 엄청 크거든요ㅎㅎ

바다직박구리 발견! 제주도라 참새처럼 많아요ㅎ바다직박구리 발견! 제주도라 참새처럼 많아요ㅎ

Posted at 2018.01.14 22:31 | Posted in 기타★

얼마전 길가다가 바다직박구리 발견했습니다.

역시 제주도라 흔한 새에요.

마치 어릴적 참새들처럼 많습니다ㅎㅎ




바닷가가 보이는 펜션에서 하루를 묵고~

그 다음날 바닷가를 산책하는데요.

전깃줄에서 누군가 쳐다보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보니 새 한마리가~ㅎㅎ





사진상으로는 작아 보이는데요.

엄청 잘 보였어요ㅎㅎ

이 새가 바로 바다직박구리!

그냥 직박구리와는 다르게 배가 빨간색이에요~





좀 더 확대한 사진~

이게 제주도에서는 어릴적 참새만큼 많이 보입니다.

요새 서울에서는 참새 보기 힘든데요.

지금 제주도는 여전히 참새도 바다직박구리도 많습니다.

제주도는 여전히 환경이 덜 파괴되었거든요.

제주도는 쭉 이랬음 소원이 없겠습니다!!






바다직박구리는 암수 쌍으로 다닌다고 하던데ㅎㅎ

너 짝은 어디갔니?ㅎㅎㅎ

아마 이 바다직박구리는 다른 짝을 기다리고 있나봐요ㅎㅎ

물론 저는 새 전문가가 아니기에 이 새가 암컷인지 수컷인지 모른답니다ㅎㅎ

크리니크 리페어웨어 레이저포커스 선물 받다!크리니크 리페어웨어 레이저포커스 선물 받다!

Posted at 2018.01.11 17:20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선물 받은 크리니크 리페어웨어 레이저포커스!

제가 화장품은 이것만 쓰거든요.

남자 피부에도 잘 맞는 리페어웨어 레이저포커스!

물론, 저에게만 맞는 것일지도 모르지만ㅎㅎ

저는 좋더라구요ㅎㅎ





이게 바로 제가 스는 크리니크 리페어웨어 레이저 포커스~

영어로 하면 Clinique repairwear laser focus 라고 합니다.

음...굳이 해석할 필요가 있을까 하지만ㅎㅎㅎ

굳이 해보면 피부 재생을 해준다고 합니다ㅋ\





용량은 겨우 50미리지만 가격은 12만5천원~

참 비싼 이놈ㅋㅋㅋㅋ 그래서 아껴서 저는 밤에 자기 전에 한번 바른답니다.

이거 바르면요. 아침에 일어날 때까지 촉촉함이 살아 있어요.

세수하는데 미끄러울 정도로 말이죠.

그래서 처음 쓰고 놀라서 이것만 쓰게 되었답니다.





다른 화장품들은 자기전에 바르면 아침에 일어나 세수해보면요.

이게 어제 화장품을 발랐는지 안발랐는지 모르겠거든요.

공기중으로 다 날라갔는지 아니면 피부에 다 흡수되었는지ㅎㅎ

그렇지만, 이 크리니크 리페어웨어 레이저포커스는요.

피부에 그대로 남아서 보호해주는 그런 느낌이 나요ㅎ





제가 화장품 전문가는 아닌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눈만 살짝 씻기도 해요ㅎ

이거 또 바르기 싫어서 말이죠ㅎㅎ

아깝잖아요ㅎㅎ 그냥 눈만 씻고 로션 안바르고 외출해도 될 만큼 좋습니다.

가격이 비싼게 단점이긴 하지만...

그래도 하루에 한번 바르니 괜찮은거 같기도 합니다.

그러니 조금 오래 쓰더라구요. 

거의 3달 정도 쓰는 것 같아요.


혹시라도 이것저것 다 발랐는데 피부가 나아지는 그런 느낌조차 없다면.

한번 발라보세요~~ㅎㅎ

자동차 배터리 X-pro XP80L 로 교체 후기!자동차 배터리 X-pro XP80L 로 교체 후기!

Posted at 2017.12.30 21:56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자동차 배터리 나가서 카센테 가서 교체했답니다.

어떤 배터리를 껴야 하는지 몰라서 물어보니 X-pro XP80L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로케트께 껴져 있는데 X-pro로 해야한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그냥 그걸로 교체했습니다.




X-pro XP80L 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뭐 생긴건 다들 비슷할텐데요.

들어보니 역시 무겁더라구요.

자동차 배터리는 처음 들어봐요ㅎㅎ





이 X-pro XP80L 가격은 11만3000원 줬어요.

교체비용까지 포함된 것이기에 배터리 가격만으로는 조금 더 싸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역마다 또는 카센타마다 가격이 다를거라는 생각이에요.

주변 카센터 가기 전에 한번 전화부터 하고 가시길 바래요.





교체하는 중 배터리 박스가 버려져 있길래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

그리고 가까이 가서 안에 보니 설명서가 있더라구요ㅎㅎ

첫 자동차배터리 교체니 한번 읽어보려고 가지고 왔답니다.





자동차 배터리 교체 다 되고ㅎㅎㅎ

저기 오른편에 새롭게 교체된 X-pro XP80L 배터리가 보이시죠?

저는 좀 읽어봤어요. 이게 그냥 스스로도 교체할 수 있겠더라구요.

자동차 배터리 온라인으로도 팔더라구요.

나중에는 DIY로 직접하려구요ㅎㅎ

쇠소깍 제트보트 가격 비싸네요..쇠소깍 제트보트 가격 비싸네요..

Posted at 2017.12.27 08:31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제주 쇠소깍 갔답니다.

바닷가 보니까 누가 제트스키를 탔더라구요.

이 추운 날에도 제트보트라니!!

저는 여름에만 타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가 봐요ㅎㅎ

쇠소깍 제트보트 라는게 있더라구요.





이 드넓은 쇠소깍 앞바다~

조용한 바다 위에서 갑자가 모터음이 들리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눈을 돌려보니 역시나ㅋ

제트보트가 쌩~ 하고 바다위를 달리고 있네요ㅎ





저기 멀리 제트보트가 보이시나요?ㅎㅎ

이 추운날에도 제트보트를 하는지 몰랐어요ㅎㅎ

그래서 근처에 가서 한번 알아봤답니다.

혹시 겨울은 좀 가격이 싸나 해서요.

여름에는 비싸서 그냥 안탔거든요ㅎㅎ





드디어 어디 구석에서 쇠소깍 제트보트 매표소~

그런데 지금은 손님 한명 때문에 문을 닫으신듯...

그래서 그냥 구경만 했답니다.





매표소 가까이 가니 요금도 나와 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조금더 가까이 갔는데요.





역시 비싸요ㅎㅎ

원래 25000원, 지금은 할인해서 15000원으로 통일했다고 하네요.

그래도 비싸다는 생각..ㅠ 나중에 제트보트 하나 사고 싶네요ㅎㅎ

그냥 마음대로 타고 싶을 때 타고~

근데 제트보트 사는데 얼마나 할까요?ㅎ

카누 아메리카노 사은품 머그잔 받았어요!카누 아메리카노 사은품 머그잔 받았어요!

Posted at 2017.12.23 15:20 | Posted in 기타★

얼마전 구입한 카누 아메리카노! 

사은품으로 쓸데없는 텀블러만 왔는데..ㅋㅋㅋ

드디어 사은품 머그잔이 왔습니다.

저는 텀블러 안 쓰거든요.

그래서 카누 살 때마다 텀블러 받아서 버리거나 누구 주거나 했는데...

드디어 제가 쓸 수 있는 사은품이 왔답니다.





카누 아메리카노 옆에 딸려 온 정육면체 박스~

머그라고 적혀 있어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ㅋ

이게 랜덤으로 오거든요. 어쩔 때는 텀블러...

거의 다 텀블러였어요ㅋㅋㅋ





박스를 열어보니 잘 싸여진 머그잔~

역시 택배건 뭐건 박스 뜯을 때가 기분이 좋습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니까 조만간 또 박스를 뜯을 기쁨이 가득~ㅋ





진한 갈색의 머그잔이 짜잔!!

뭔가 고급벼 보이지 않나요?

제가 가진 머그잔은 그냥 라운드형이거든요.

그렇데이건 약간 각이 진게 제가 없던 모양ㅎㅎ





디자인도 컵 양면이 달라요ㅎㅎ

마치 초콜릿처럼 생긴 문양이 있더라구요ㅎ

초콜릿은 아메리카노랑 먹음 좋은데ㅋㅋㅋ





Pantone Kanu 라고 적혀 있는데요.

이게 컵 브랜드인가 착각할 정도...

이거 파는거 같진 않은데ㅎㅎ

팔아도 될거 같은 퀄리티~!

이제 이걸로 카누 아메리카노 잘 마시겠습니다ㅋ

K5 순정휠 교환 순정으로 바꿨어요.K5 순정휠 교환 순정으로 바꿨어요.

Posted at 2017.12.22 10:24 | Posted in 기타★

얼마전 K5 휠교환 순정으로 바꿨어요.

휠을 바꿔보긴 처음이네요ㅎㅎ

누가 긁어놔서 한짝을 바꿨는데요.

기다리는데 살짝 짜증ㅋㅋㅋ





K5 순정휠~ 현대모비스에서 만드나봐요.

아무래도 현대랑 기아랑 같은 기업이니...

그래서 중요한 부품이나 소모품들은 이렇게 같은 계열사인 현대모비스에서 만드나 봅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면 판매처만 현대모비스.

제조원은 다른 기업이네요ㅎㅎ

음...역시 또 하청을 줬나 봅니다.

그러니까 현대차 - 현대모비스 - 중소기업의 구조가 되는듯 해요.





박스를 한번 열어보니까 17인치라고 나오고~

모비스 이름이 새겨져 있네요.

마치 아이폰 같아요. 판매는 중국 등 다른데서 하고 껍데기는 아이폰~ㅋ

이 순정휠도 중소기업에서 만들고 모비스 이름 딱 달고ㅋㅋㅋ

뭐 요즘 기업이 다 이렇게 해서 돈을 버니 이제는 그러려니 합니다.





이게 바로 K5 순정휠~

근데 이 순정휠이 K5에만 쓸 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아마 다른 비슷한 차에도 쓸 수 있지 않을까 해요.

기업들도 비용절감을 해야죠ㅎㅎ

코스트코 회원가입비 올랐네요ㅠ코스트코 회원가입비 올랐네요ㅠ

Posted at 2017.12.15 23:05 | Posted in 기타★

제 주변 친구들이 자주 가는 곳, 코스트코.

저는 멤버가 아니기에 친구따라 가는데요.

여기 종종 가보면 느끼지만 좋아요ㅎㅎ




그래서 저도 한번 멤버에 가입하려고 하는데요

코스트코 회원가입비가 있더라구요.

보통 연회비라고 하는데요. 

제가 2년전에 갔을 때보다 10%씩 오른거 같아요.




코스트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정보입니다.

2년전, 그러니까 2015년에는 비즈니스 회원권이 3만원, 골드스타 회원권이 3만5천원이었거든요.

그런데 지금은 각각 3000원, 3500원 오른 3만3천원, 3만8500원입니다.




아마 물가 상승분을 반영해서 올린듯 한데요.

아무리 코스트코 물건을 살 수 있다고 하더라도 연회비가격이 오른건 조금 아쉽습니다.

왜냐면 이 연회비 역시 지출이기에 부담이 될 수 있거든요.

딱히 서비스가 2년전과 비교해 달라진건 없다고 하니까요.





제가 자주 가는 대형마트는 홈플러스인데요.

코스트코가 대량 물건이 조금 더 싼거 같긴 해요.

그리고 미국 제품이 많아서 외국에 나온거 같은 느낌이 들 때도 있답니다.





그렇지만, 신선 제품은 아무래도 동네 마트가 더 나을거에요.

과일이나 채소 등을 봐도 코스트코는 냉동이 많더라구요.

코스트코 회원가입비 더 내고 가입할까 지금 엄청 고민 중...





사실 홈플러스보다 조금 더 멀지만 이마트도 있거든요.

주변에 이렇게 대형마트가 있어서 가입을 꺼려했는데...

한번 1년만 이용해보고도 싶기도 하네요.

코스트코 회원가입비 내고 갈만할지 걱정입니다!

윤태진 아나운서 최근 미모 폭발!윤태진 아나운서 최근 미모 폭발!

Posted at 2017.12.10 23:25 | Posted in 기타★

얼마전에 처음 알게된 윤태진 아나운서!

조금 안좋은 기사로 처음 알게되었어요.

스토킹 당한다는 기사 보구요.

제가 라디오도 잘 안들어서요.

요즘 라디오에서 주로 활동한다고 하더라구요.





그 때 당시 실검에 올랐을 때 봤는데요.

미모가 대단하시더라구요.

역시 아나운서는 미모가 생명입니다.

그 다음이 말인거 같아요ㅎㅎ





요새 라디오에서 주로 활동하신다고 하더라구요.

무슨 라디오인지 모르겠지만, 옆에 남자 아나운서랑 같이 하구요.

주파수를 몰라서 한번도 들어보진 못했네요ㅎ

요즘에 유튜브 보지 라디오는 잘 안보는듯...





검색해보니까 라디오짤이 엄청 돌아요ㅎㅎ

진짜 윤태진 아나운서 미모가 남자가 좋아할 미모~

딱 봐도 착하게 보이는 상이잖아요.

참한 얼굴 상..?





물론 화장발이 있을 수 있지만, 그래도 제가 알기론 이런 얼굴 좋아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왠지 호감이 가는 그런 얼굴이잖아요.





샤방한 미모~ 피부미인이기까지!

이 때 단발머리인데 단발머리가 저는 더 좋은듯!

그래서 단발머리 윤태진 아나운서 찾아봤는데요.

예전 2년전 영상이 떠 있더라구요.





진짜 단발머리 잘 어울리는거 같지 않나요?

단발머리 찾다가 계속 찾다보니 점점 과거로 가는 검색 결과...

알고보니 춘향선발대회? 거기도 나갔었나 보더라구요.





윤태진 아나운서 춘향선발대회 당시.

약간 이목구비가 지금이랑 다른듯 하죠?

잘은 모르겠지만, 확실히 분위기는 달라보이는듯 합니다.

요즘에는 조금 참한 얼굴이 보이는데 여기에 있는 사람은 그렇지 않잖아요?





아무래도 의술의 힘을 조금 빌리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아마 위 사진이 과도기일 거 같구요.




과도기를 지나면서 맥심도 찍은듯.





그리고 지금 완성형 미모를 갖춘 윤태진 아나운서.

저는 처음에 실검 보고 남자 아나운서가 스토킹 당하나 했는데...

이름이 살짝 남자 같잖아요. 그런데 이런 분이실지는..ㅎㅎ

아마 저처럼 이 소식 때문에 알게된 분들 많으실거 같네요.

힘내시구 화이팅입니다!!

농구분석 NBA분석 잘하는 곳 드디어 찾다!농구분석 NBA분석 잘하는 곳 드디어 찾다!

Posted at 2017.12.07 11:15 | Posted in 기타★

얼마전 농구분석 찾아봤어요.

겨울에는 농구의 계절인데요.

저는 농구를 좋아해서요. 

요즘은 몸이 안 따라줘서 잘 못하지만ㅋㅋ

프로농구, NBA농구는 잘 봐요.





그러다가 분석을 찾아봤답니다.

경기분석을 하는 이유는 토토를 하기 위함인데요.

그냥 경기를 봐도 재밌지만 배팅하고 보면 더 재미있거든요.

근데 아무데나 할 수 없으니 농구분석을 보는 것!





그래서 이런저런 곳 가서 둘러봤는데요.

다들 분석을 서로서로 베끼는거 같더라구요.

검색해서 들어가보면 거기가 거기고ㅎㅎ

분석을 한다면서 무슨 카톡으로 들어오라고 하고ㅎㅎ





나는 그저 분석을 보고 싶은 것인데 이것저것 요구하는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짜증내고 있을 찰나 발견한 스포츠잡스 네이버카페!

제가 가입 후 오래봐왔는데요. 

여기가 좋은 점은 우선 자체적으로 분석하다는 점이에요.





위에서 말했듯이 서로서로 베끼는 곳이 많은 무늬만 분석하는 곳이 많은데요.

여기는 분석 내용이 다른 곳과 다르고 더 깊고 자세하더라구요.

통계분석도 확실히 잘 하구요.





그리고, 여기는 별다른거 요구하지 않고 카페 내에서 볼 수 있는 시스템이라서요.

별 부담없이 분석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드디어 저는 마음에 드는 농구분석 카페를 찾은듯 해요.

혹시라도 저처럼 찾다가 실망하신 분이 많았다면 여기 한번 들어가서 살펴보세요.

확실히 다르다는걸 느끼실 것입니다.





위의 이미지 클릭하면 해당 카페로 이동합니다.

장기렌트카 장단점 쉽게 정리하여 드립니다.장기렌트카 장단점 쉽게 정리하여 드립니다.

Posted at 2017.11.29 23:12 | Posted in 기타★

요즘 차 구입할 때 렌트랑 리스 고민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또 렌트를 선택한 분들은 장기렌트카 또는 단기냐로 고민하죠.

이 중 저는 장기렌트카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 나누려고 합니다.

기간이 하루 이틀 또는 일주일이 아닌 한달 이상의 렌트를 할 때의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 할게요.





장기렌트카 뜻은 말 그대로 오랜 기간동안 빌리는걸 말합니다.

하루이틀이 아닌 한달 이상 차를 빌리는 것을 말하는데요.

장기렌트는 리스와 비슷하여 사람들이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장점을 알아볼게요.


장기렌트카 장점.


1. 세금 감면 효과


만약 차량이 없는 상태에서 회사를 운영한다면, 회사 명의로 장기렌트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때 장기렌트 비용은 고스란히 회사 비용을 처리가 가능하고 이럴 경우 지출이 늘어나기에 세금감면이 됩니다.

가령 매출이 1000만원 나는 상태에서 렌트비용 때문에 지출이 200만원 발생했다면, 기존의 1000만원에 해당되는 세금이 아닌 800만원에 해당하는 세금을 낸다는걸 의미합니다.

다시 말해, 200만원 세금부과가능액이 줄어들어 세금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초기비용 줄이기


장기렌트는 차를 구입하는 것보다 비용이 저렴합니다.

또, 비용을 내는 방식에 따라 더 할인이 가능합니다.

한달마다 내는 것이 아닌 일년치를 다 낸다고 할 때 더 할인을 받는 식으로 말입니다.


3. 재무상태 건실하게 유지 가능


차를 살 때 종종 할부로 사게 되는데요.

이럴 때 할부는 고스란히 빚으로 여겨집니다.

할부금리라고 해서 그 이자를 갚는 것처럼 되는 것입니다.

마치 은행 대출을 갚는 것처럼 말이죠.

그렇기에 신용도와 관련이 있고 자칫 잘못하다가는 신용도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만약 장기렌트를 한다면 그럴 일이 미연에 방지됩니다.

이건 부채가 아닌 비용으로 처리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자신의 재무상태를 건실하게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4. 차량 상태 유지 가능


장기렌트를 한다면 그 차의 소유자는 내가 아닌 렌트카 회사입니다.

그렇기에 차 관 역시 그 회사에서 하게 됩니다.

정기적으로 소모품을 갈아주기도 하고, 전체적인 점검도 받게 됩니다.

마치 건강 검진 받듯 차도 검사를 받아 운행에 문제가 없는지 체크하게 되는 것입니다.

결국, 챠량 상태도 좋게 유지하고 그로 인해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게 됩니다.

5. 중고차 처리할 수고 없어


차를 소유할 때 신경 쓸 것 중 하나가 중고로 차를 파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장기렌트일 경우 그럴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렌트기간이 만료가 되면 그냥 반납하면 끝입니다.

물론, 옵션이 있어 해당 렌트카가 좋아 계속 몰 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인수할 경우 중고차 처리가 문제될 수 있지만, 기간 내에 반납한다면 중고차 처리할 일도 없을 것입니다.


이상 장기렌트카 장점을 말씀드렸는데요.

어느 것이든 장점만 있을순 없잖아요.

장기렌트카 단점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위약금 존재


장기렌트는 장기적으로 타겠다는 일종의 계약으로 진행됩니다.

그렇지만 그 계약 기간을 지키지 못할 경우, 렌트카 회사의 손해부분에 있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령, 1년 타겠다고 하는데 3개월만 타고 반납한다고 하면 나머지 9개월에 대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는 것입니다.

위약금 조항을 잘 읽어보고 계약을 부득이하게 해지할시 얼마를 부담해야 하는지 체크해야 할 것입니다.





2. 보험경력에서 제외


운전할 때 보험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보험료는 운전경력에 따라 하락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장기렌트는 운전경력에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장기렌트카 운전한 경력이 포함되지 않아 보험료 인하가 안될 수 있습니다.

보험을 본인 명의가 아닌 렌트카 회사 명의로 가입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게 너무 문제만 되진 않습니다.

반대로 사고를 많이 내서 보험료가 비싼 사람은 장기렌트카로 저렴하게 보험료 내고 운전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상 장기렌트카 장단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 시간에는 리스의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아영 아나운서 몸매. 미모 그리고 지성 다 가진 엄친아!신아영 아나운서 몸매. 미모 그리고 지성 다 가진 엄친아!

Posted at 2017.11.23 22:11 | Posted in 기타★

요즘 신아영 아나운서 TV에서 자주봐서 좋네요.

스포츠 아나운서 할 때부터 팬이었는데 요새는 예능에 많이 나와요~

특히, 외국인들 나오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자주 봅니다ㅋ





얼마전에는 한번 검색을 해봤어요.

그냥 스포츠 아나운서로만 알았는데 예능에 나오니 궁금해지더라구요.

가끔 검색어에 오르기도 해서 더욱 궁금해졌던 신아영 아나운서!





검색해보니 완전 엄친아더라구요.

우선 하버드 출신이라고 합니다.

하버드 대학 다들 아시죠?

전세계 최고의 대학입니다.

전세계 수천, 수만개의 대학교 중 1등!

그런 하버드대학교 학사를 졸업했다고 해요.





전공은 역사학과라고 하는데요.

누가 학력이 어떻게 되세요?

그러면 History from Havard University 라고 대답할거 아니에요ㅎㅎ

이 정도면 엄친아 맞죠?ㅎㅎ





그리고 스포츠 아나운서 시절 때부터 유명한 바로 신아영 아나운서 몸매!

항상은 아니지만 종종 위와 같이 짧은 치마에 가슴이 파인 드레스를 입고 나왔거든요.

정말 이 때는 보면서도 아찔하더라구요.

물론, 이 때부터 팬이 되기 시작했답니다ㅋ

한번 영상 봐 보세요. 팬 아니될수 없습니다ㅋㅋㅋㅋ




어떤가요? 이 때부터 팬 될 수 밖에 없겠죠?





그런데 얼마전에 스포츠 뉴스에서 안 보이기 시작한 신아영 아나운서~

워낙 예능감도 있었고 그래서 예능에서 보고 싶었는데~





맥심 잡지에도 나오면서 역시 남자들의 마음을 잘 알더라구요.

역시 하버드 출신은 다릅니다!!!





몸매도 되니 저런 나시 원피스도 소화 가능하고~

예전 설현 원피스 유행이었는데 그 유행을 앞서간 신아영 아나운서~ㅎ





물론 일상복 차림의 신아영 아나운서는 또 다른 매력~~

정말 지성, 미모 다 갖춘 엄친아같아요!





그런데 이제 신아영 아나운서가 아닌 신아영 방송인이라고 불러야 할듯 합니다.
이제 예능을 많이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지니어스에도 나왔고 지금은 내가 아는 예능만 3개 정도~

정말 왕성한 활동을 하는 신아영 '방송인' 입니다ㅋ

항상 응원합니다!

스포츠토토 하는 법 이렇게 쉽네요!스포츠토토 하는 법 이렇게 쉽네요!

Posted at 2017.11.18 21:38 | Posted in 기타★

요즘 스포츠토토 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저도 초보라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의외로 쉽더라구요.

특히 온라인으로도 할 수 있어서요.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듯 합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스포츠토토는 베트맨이란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여기에서만 합법적으로 가능합니다.

참고로 우리 나라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운영합니다.




농구, 야구, 축구 그리고 배구 경기가 있는데요.

이 모든 스포츠 경기에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말이죠. 아주 쉽더라구요.





혹시 모르겠다면 토토가이드도 베트맨 홈페이지에 나와 있으니까요.

그거 참고하시며 될거 같아요. 참고로 여기 가이드에는 팀별 정보도 나왔답니다.

팀별 가이드 보고 베팅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어요.







베팅할 때 어느 팀을 선택하느냐가 가장 중요하니까요.

거기에 대한 답이 여기에 어느 정도 쓰여져 있답니다.

물론, 자신의 본능적인 선택이 더 중요하긴 하지만요ㅎ





이런거까지 있을지는 몰랐는데요.

베트맨 사이트 안에 토토 관련 토론할 수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여기에서 스포츠토토 즐기는 다른 사람들과 의견 및 정보 교환도 가능한듯 합니다.




그럼 베트맨이란 곳에서 스포츠토토 할 수 있다고 했는데요.

어떤 종류의 베팅이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처음에는 어렵지만 조금만 찬찬히 읽어보시면 쉬워요~





우선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게 승무패 맞추는 것!

어느 팀이 이기는지 맞추는 것으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선택하는 것마다 배당이 있는데요. 그걸 곱하는게 적중 예상금액입니다.





예를 들어 위와 같이 10000원을 베팅해서 승무패를 선택하면요.

그 승무패 선택한 배당률에 의해 적중 예상 금액이 나옵니다.

물론, 선택한 것들이 모두 맞아야 그 금액을 가져가는 것이구요.

승무패를 많이 선택할수록 당연히 맞히기 어려우니 배당금도 클 수 밖에 없습니다.

스포츠 분석 잘 하는 사람은 이걸로만 돈을 많이 번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또 다른 종류로는 기록식이란게 있습니다.

이건 미리 점수를 맞추는 것입니다.

승무패와 마찬가지로 미리 배당률이 정해져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승무패에 비해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 스포츠토토 종류는 특정 시간 내의 점수를 맞추는 것입니다.

농구, 축구, 야구, 배구 등 지정된 시간 안의 점수 또는 점수대르 맞추는 것!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가장 어려운듯 합니다.





사실 저는 스포츠토토 하는 사람들을 조금 이해가 가지 않았는데요.

사실,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입니다.

직관도 있겠지만, 토토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라는 생각입니다.

최근 들어 그런 생각이 들어 해보려고 하고 있네요ㅎㅎ




그런데 지금은 스포츠토토 총량제라고 해서요.

토토가 발매가 중지되었다고 해요.

저는 이제 본격적으로 해볼라고 했는데ㅋ

중단되어서 지금은 못하고 11월 26일인가 풀린다니 그 때 시작하려구요.




그래서 지금은 스포츠 분석하는 네이버 카페 찾았거든요.

여기서 열심히 분석 글 읽고 공부하고 있답니다.

위에서 설명한 승무패를 맞추려면 분석이 필수더라구요.

스포츠분석 정보 필요하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스포츠잡스'라는 곳입니다.



네임드 시작하기전 확실히 해야할 것!네임드 시작하기전 확실히 해야할 것!

Posted at 2017.11.09 21:55 | Posted in 기타★

요즘도 네임드 하기전에 그냥 막 하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시작하기 전에 걱정부터 해야 합니다.

과연 그곳에서 안전할지 말입니다.

걱정 안하고 하는 분들은 아무 주식이나 투자하는 그런 사람이나 다를바 없습니다.

그야말로 묻지마투자를 하는 셈이죠.





묻지마투자를 한 사람의 최후가 그렇듯 네임드 그냥 막 하는 사람 역시 비참해집니다.

먹튀당하는 것이죠. 참고로 주식시장에도 먹튀가 존재하거든요.

이런 면에서 주식시장과 네임드는 비슷한 면이 조금 있는듯 합니다.





또, 주식시장에는 주식전문가라는 사람들이 주식을 추천하는데요.

네임드 역시 이것저것 추천해주는 사람들이 있어요.

역시나 그 둘다 믿을 수가 없습니다.

제가 보기에 이 두 분야에 믿을 수 있는 사람은 극히 드물어요.





다시 말하면, 이 분야에서 정말 제대로 된 사람을 만나면 그건 행운!

그렇지만, 그 행운을 만나는건 마치 로또에 당첨되는 것처럼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네임드 시작하기전에 확실히 해야 합니다.





서두가 길었는데요. 그럼 무엇을 확실히 해야 하나.

우선, 이곳이 먹튀를 한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어디서 확인을 하냐구요?

우리 나라 5000여개의 먹튀를 모아놓은 곳이 있거든요.

거기서 확인하는게 빠릅니다.





우리 나라에서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다니까요.

시작하기전 또는 시작하셨더라도 검색해보세요.

만약 여기에 검색되는 곳이 있다면 거긴 조심하셔야 합니다.

먹튀도 치는 놈이 친다고 자신도 피해자가 될 수 있음을 알아야 되요.





또한, 만약 여기서 검색되지 않았다고 하더라고 안심하진 마세요.

아직 먹튀를 안했을 뿐 조만간 할 수도 있으니까요.

신도 아닌데 이걸 어떻게 아냐구요?

이런 질문은 공교롭게도 주식시장에서 똑같이 적용됩니다.

신도 아닌데 어떻게 그 주식이 오르는걸 알아요?





네 그렇습니다. 신이 아니어도 고수들은 아는 방법이 있습니다.

주식도 공부 열심히 하면 오르는 주식을 알 수 있거든요.

마찬가지로 먹튀하는 곳도 알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여기에 검색 안되었는데 검색 안되어지면요.

한번 여기 운영자에게 직접 문의해보세요.

주식 고수들이 그렇듯이 판단해 주니까요.

또 시간도 얼마 안 걸리더라구요.





네임드 하기 전에 확실히 해야할 것!

이제 확실히 아셨죠?

항상 안전이 최고입니다.



황미나 기상캐스터 지금까지 역대급미모 기상캐스터!황미나 기상캐스터 지금까지 역대급미모 기상캐스터!

Posted at 2017.11.04 19:08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우연히 알게된 황미나 기상캐스터~

처음 보고 엄청 놀랐습니다.

우리 나라 기상캐스터 통틀어 역대급 최고 미모거든요.

누군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 봅니다!





저는 황미나 기상캐스터 때문에 OBS 방송국을 처음 알았어요.

OBS 방송국 아시는 분 많이 없을텐데요.

저도 처음 들었는데 여기가 경인 방송국!

즉 인천지역 방송국인거 같아요~~

\




황미나 기상캐스터의 의상만 보면요.

정말 섹시함해요~

기상캐스터의 옷차림이 이렇게 섹시해도 되나 할 정도로 말이죠.




영상 제목 보세요ㅎㅎ

이미 팬이 많이 생겨서요. 

완전 덕질 하는 분들도 몇분 계십니다ㅋ





그런데 저는 이해해요~

제가 봐도 역대급 기상캐스터 미모거든요.

제가 황미나 기상캐스터 몸매 사이즈는 잘 모르겠지만요.

그냥 봐도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도도한 이미지~

얼핏 보면 김사랑 느낌도 나는거 같지 않나요?





기상캐스터 하다가 배우로 전향한 사람도 있잖아요.

황미나 기상캐스터도 기상캐스터만 말고 다양한 활동을 했음 좋겠습니다.

지금도 연예인급 인기겠지만, 진짜 연예인이 되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

기상캐스터만 하기에는 조금 아까운 인재가 아닐까 해요~~

물론, 스스로가 기상캐스터에 큰 뜻이 있다거나 하면 뭐 어쩔 수 없죠.





마지막으로 또 다른 황미나 기상캐스터 영상 올립니다~
확실히 사진보다 영상이 더 자연스럽구요.

목소리까지 들어보면 더 러블리 합니다ㅎㅎ

아시아나 마일리지 혜택, 승급조건 최신 정보!아시아나 마일리지 혜택, 승급조건 최신 정보!

Posted at 2017.11.02 20:29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아시아나항공 탔답니다.

저는 아시아나클럽멤버이기도 해서요.

비행기를 탈 때는 거의 대부분 아시아나를 탑니다.

이번에는 제주도 가는데 아시아나로 무료로 탔는데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혜택, 승급조건 등 최신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얼마전 아시아나항공 타고 제주도 가는길~

자주 타고 다녀서 익숙한 비행기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뭐랄까 컬러 자체가 편안한 느낌이에요.





비행기 안에 책자를 보다가 우연히 본 아시아나 마일리지 혜택, 승급조건 등의 최신 정보!

저도 클럽 멤버이긴 하지만, 이렇게 자세히는 알지 못했거든요.

자세히 보니까 저는 아직 골드도 안되는듯 하네요ㅎㅎ

24개월간 2만 탑승 마일이 적립되어야 한다고 하니까요ㅎ

거의 유럽 왕복을 해야 이 정도 쌓여요~





참고로 아시아나클럽은 골드부터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플러스 그리고 플래티늄까지!

세세한 승급기준은 위의 이미지에 잘 나오니 참고하시구요!





승급조건 페이지 옆에 나온 나라별 적립 가능한 마일리지!

역시 유럽 왕복을 아시아나로 할 때 골드 등급이 됩니다.

미국도 마찬가지! 동남아나 일본 등 가까운 곳 가면 마일리지 적립이 적어져요.

혹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쉽게 설명하자면..

이 마일리지 비행기가 이동하는 거리라고 보면 됩니다.





마일리지를 쌓으면 뭐가 좋냐구요?

마일리지로 공짜로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게 마일리지 혜택이라고 하는 것이고 가장 기본적인 것입니다.

위의 마일리지 공제별 갈 수 있는 나라가 나와 있는데요.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보는데 문제는 없을거에요~





요즘은 마일리지 제휴도 많아서요.

이렇게 아시아나항공에서도 소개하고 있네요.

가령, 신용카드나 호텔 이용시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쌓인다거나 하는거 말이죠.

요즘은 인터넷 쇼핑해도 쌓일 수 있게 할 수 있다나 봐요~

이건 저는 처음 봤네요.

또 반대로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영화나 기타 여가생활도 할 수 있다고 하니까요.

혹시 더 자세한 사항 알고 싶다면 아시아나항공 사이트에 가서 더 둘러보심 될거에요!!

김민아 아나운서 이제 관록미로 승부!김민아 아나운서 이제 관록미로 승부!

Posted at 2017.10.30 21:14 | Posted in 기타★

스포츠아나운서 중 꽤 오랫동안 한자리를 지켜온 분!

바로 김민아 아나운서!

젊은피가 치고 올라오지만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나이가 젊었을 때는 섹시함으로 어필했는데요.

지금은 관록미로 승부를 보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도 미니스커트를 입지만요.

예전 젊었을 때의 치마를 보면요.

정말 과감하기 그지 없더라구요.

한번 비교해보세요!




우선 젊었을적의 김민아 아나운서 영상

한껏 올라간 치맛자락이 섹시함을 드러내기에 충분합니다.

이 때는 정말 파격적이었어요.

스포츠 아나운서계의 새지평을 열었다고 볼 수 있죠.





물론 지금도 미니스커트를 입고는 있습니다.

배지현, 진달래 그리고 김선신 등 30세 이하의 스포츠 아나운서들에 밀리지 않기 위함!

지금은 섹시함보다 관록미가 돋보입니다.

아무래도 세월은 비켜나갈 수 없거든요.

누구나 그렇듯이 말이죠.



지금은 30대 중반이 꺾인 김민아 아나운서!

언제까지 스포츠 아나운서를 할지는 모르겠지만요.

아마 계속할 듯 합니다. 진행 능력은 여전하거든요.

오히려 진행 능력에 경력이 붙어 상대적으로 더 잘하는듯 하구요.





사실, 맥심 잡지에 화보도 실을 정도로 소싯적 섹시함 어필을 많이 했는데요.

지금은 조금 아쉽지만 이제 후배들에 인기도가 많이 밀리는듯 합니다.

진행 능력만으로는 시청률이 올라가지 않으니까요.

지금 시청률 경쟁을 하는데 김민아 아나운서의 파워가 조금 약해지고 있어요.





안그래도 김민아 아나운서도 야구 외의 다른 영역으로 넓히는 중~

스포츠가 야구만 있는 것도 아니구요.

저는 좋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떤 분은 한우물만 파야 하지 않나 하시지만요.





암튼 저는 김민아 아나운서 응원합니다!

야구 말고 다른 분야에서도 말이죠^^

진달래 아나운서 섹시미 폭발!!진달래 아나운서 섹시미 폭발!!

Posted at 2017.10.29 17:40 | Posted in 기타★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은 바로 진달래 아나운서!

제가 봤을 때 진달래 아나운서는요.

스포츠 아나운서 중 가장 섹시한듯 해요.




옷차림도 과감한게 거침이 없구요.

여자들이 인사를 할 때 보통 가슴을 가리잖아요.

그런데, 진달래 아나운서는 그러지 않아요.

그래서 참된 여성이라는 우스개소리도 하곤 합니다.





저도 참된여성이란 단어에 전적으로 동의할 수는 없지만요.

가슴을 안가리고 인사를 하는건 좋다고 봐요.

이건 진달래 아나운서의 자신감의 표현이라고 보면 되니까요.





또 이건 굳이 가릴 필요 없다는 의사의 표현이기도 하구요.

아마 진달래 아나운서는 이런 생각을 할지도 몰라요.

'가릴거면 왜 입어?'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인사할 때 가릴거면 라운드티 입고 오면 되는거니까요.

아래는 진달래 아나운서 가슴 안가리고 인사하는 레전드 영상!





어떤가요? 정말 스포츠 아나운서의 독보적인 존재죠?

진달래 아나운서는 스포츠 아나운서 중 탑3라고 생각해요.

배지현, 김선신 그리고 진달래 아나운서!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3명의 아나운서 중 한명인 것이죠.





진달래 아나운서의 외모가 출중한 이유는...

다들 아시겠지만 미스코리아 출신!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는 아니고 경기도 출신인데요.

경기도에서 미스 경기 선에 선정!

본선에도 진출했지만, 참가는 안한걸로 알고 있어요. 

대신 이렇게 아나운서로 활동하는 것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는 것에 큰 찬성!

취미도 야구 관람이라고 하니까요.

야구 프로그램의 진행자라고 하면 취미활동겸 일도 하는 거니까요.

스스로도 얼마나 즐겁겠어요~

저도 취미생활 하면서 돈 벌고 싶네요ㅋ




진달래라는 이름이 처음에는 거부감?ㅋㅋㅋ

이러다가 민들레, 개나리 등의 이름도 나올까봐 걱정도 되구요ㅋㅋㅋ

그렇지만, 얼굴과 이름과 매치가 은근 잘되는거 같지 않나요?

진달래처럼 활짝 핀 활동 부탁드려요~~~

김선신 아나운서 유부녀같지 않은 몸매 & 미모!김선신 아나운서 유부녀같지 않은 몸매 & 미모!

Posted at 2017.10.28 23:33 | Posted in 기타★

현직 스포츠 아나운서 중 결혼을 한 분이 더러 있는데요.

처음 김선신 아나운서 봤을 때 저는 싱글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결혼을 하셨더라구요~

진짜 미모만 보면요. 점점 레전드를 찍는듯 합니다.





20대라고 해도 믿을만하죠?

처음 봤을 때 저는 20대 중반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나이가 벌써 30줄이 되었습니다.





딱 부러지게 생긴 김선신 아나운서!

공부도 잘했다고 합니다.

원래 초등교사 하려고 했다고 해요.

초등교사나 아나운서나 선택의 기로에서 아나운서 선택!

제가 봐도 아나운서 된걸 잘한듯 합니다.

지금 아나운서 엄청 자연스럽게 잘 하고 있거든요.





깔끔한 진행과 종종 빵 터지는 웃음ㅋ

여기에 항상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미니스커트 뒤의 각선미!

아마 많은 남성들이 김선신 아나운서에 반한 이유가 바로 이것일거에요.

그렇지만, 어쩌겠어요. 이미 임자가 있는걸요ㅎㅎㅎ





저는 임자가 있더라도 이렇게라도 김선신 아나운서 나오면 종종 챙겨봅니다.

눈이 즐거우니 마다할 필요가 없잖아요?

또 저는 야구도 좋아하니까요.

야구 소식도 듣고 김선신 아나운서도 보고~





일각에서는 김선신 아나운서가 상당히 글래머라는 말도 나오는데요.

찾아보니 레전드 영상으로 돌아다니고 있더라구요.

아래 영상에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어떤가요? 영상에서 보니 김선신 아나운서의 색다른 면을 볼 수 있겠죠?

바로 섹시미인데요. 의외로 글래머러스한 몸매 뒤에 섹시함을 엿볼 수 있더라구요.

근데 결혼을 하셨으니 섹시함보다는 관록미라고 해야 할까 봐요.

그게 무엇이 되었든 보면 볼수록 자꾸 보고 싶어집니다^^

배지현 아나운서 레전드 미모 & 각선미 폭발!배지현 아나운서 레전드 미모 & 각선미 폭발!

Posted at 2017.10.28 17:56 | Posted in 기타★

요즘 스포츠 아나운서 톱3에 드는 배지현 아나운서!

뭐 워낙 스포츠 아나운서가 없긴 하지만요.

요새 가장 핫한 스포츠 아나운서가 아닌가 해요.

물론, 핫해진 이유는 바로 미모와 몸매!





그렇다고 해서 아나운서 진행을 못한다는 것도 아니에요.

정말 자연스럽게 진행 잘 하더라구요.

얼버무리거나 버벅대거나 하는게 거의 안보입니다.

물론 실수를 피할 수는 없겠지만, 거의 안보여요.





배지현 아나운서 레전드 미모는 바로 이 때가 아닌가 해요.

옛날 틀린거 하나도 없어요.

바로 류현진 선수와 사귈 때가 가장 미모가 예쁜듯!

뭔가 얼굴에 행복함이 묻어납니다.





검스 또는 살스 모두 어울리는 배지현 아나운서!

쫙 빠진 각선미 하나만은 정말 최고!

몸매 관리 하려고 엄청 노력할 듯 해요.

제가 보기에 살이 잘 찌는 체질일거 같거든요.

그런데 이 정도 몸매를 유지한다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





배지현 아나운서 결혼 발표 후 아마 많은 사람들이 아쉬워했을듯..

특히 야구선수들은 스포츠아나운서 많이 노린다고 하잖아요.

이미 스포츠선수 - 스포츠 아나운서 커플들도 많구요.

아마 많은 남정네들의 가슴을 허하게 만들지 않았을까 해요.

저도 그 중 하나ㅋ





배지현 아나운서 매력포인트를 정리하자면 끝이 없을 듯 합니다.

지금 생각나는대로 정리하자면...

1. 귀여운 얼굴

2. 넓은 골반

3. 날씬함

4. 운동을 좋아함

5. 섹시함.

이건 정말 영상에서 봐야 알 수 있어요~





정말 위 5가지가 다 있지 않나요?

배지현 아나운서에 남자들이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이유!!





좀 더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고 싶다고 하는 배지현 아나운서!

지금은 프리선언 하고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류현진 선수랑 결혼하고도 TV에서 자주 봤음 좋겠어요~

지금 사랑을 하니 레전드 미모 & 몸매 대방출 중입니다^^

정관장 홍삼타브렛로얄 이게 내가 찾던 것!정관장 홍삼타브렛로얄 이게 내가 찾던 것!

Posted at 2017.10.19 08:44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제주공항면세점에서 구입한 정관장 홍삼타브렛로얄!

이게 내가 찾던 것이었습니다.

액체로 된 것이나 캠슐에 든거만 있더라구요.

제가 찾던게 딱 이것! 찾기 힘들었는데 드디어 찾았네요!!





이게 바로 정관장 홍삼타브렛로얄!

보통 태블릿이라고 부르는데 이건 타브렛ㅋㅋ

암튼 이게 제가 몇년째 찾던것입니다.





11미리의 실제 사이즈.

납작한 알약 모양이구요.

물과 같이 삼켜 먹어도 되는데요.

저는 그냥 빨아 먹다가 씹어 먹습니다ㅋ





홍삼 6년근~

보통 정관장 제품은 홍삼 6년근을 쓰더라구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원통형의 유리병이 나옵니다.

180그램인데요.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정관장 홍삼타브렛로얄 설명서도 다시 한번 읽어보고~~





하루에 2알씩 3번 먹으라고 하는데요.

저는 2알씩 아침 저녁으로 두번만 먹으려구요ㅎ

조금 아껴 먹을라고 합니다.

이게 면세점에서 거의 5만원 돈 주고 산 거니까요.

조금 아껴 먹어도 될 듯 합니다.

KT멤버십 혜택 정리 및 VIP초이스 현명하게 쓰는 법KT멤버십 혜택 정리 및 VIP초이스 현명하게 쓰는 법

Posted at 2017.10.06 11:31 | Posted in 기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KT멤버십 혜택에 대해 쓰도록 할게요.

저는 VIP 등급이라서요. 쓸 수 있는 혜택이 많더라구요.

그럼 한번 어떻게 현명하게 쓰는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KT멤버십은 신용카드처럼 카드로 주기도 하는데요.

저는 KT멤버십 어플을 주로 씁니다.

포인트가 얼마인지 나오구요.

KT멤버십 혜택 설명도 잘 되어 있거든요.





우선 더블할인 멤버십~

이건 VIP건 아니건 누구나 쓸 수 있구요.

여기에 속한 서비스 중 한달에 한번씩만 쓸 수 있습니다. 

가령, 한달에 도미노피자에서 한번 쓰면 CGV에서 못 쓴다는 이야기!

쉽죠? 그러니 잘 선택해야 합니다.





구입할 때 더블할인해주세요 라고 말하라고 하면 되구요.

포인트가 차감이 됩니다. 포인트는 할인된 만큼 차감이 되요.

제가 7만 포인트 가까이 있는데요. 만약 뚜레주르에서 1만원어치 빵 사면요.

3000원 할인이 되는데요. KT멤버십 포인트에서 3000포인트가 차감이 된다는 뜻!





저처럼 VIP 인 사람도 있는데요.

VIP는 더블할인보다 혜택이 좀 더 큽니다.

물론 그만큼 포인트 차감도 크다는 사실!

 CGV, 롯데시네마 등 영화도 한달에 한번 무료로 볼 수 있구요.

스타벅스는 숏 사이즈 무료입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건 바로 이 두가지!






이것 역시 더블할인멤버쉽과 동일해요.

위의 리스트에 나온 서비스 중 한달에 한번만 사용 가능!

만약  CGV 에서 영화 한편 봤다면, 영화를 또 보거나 다른 서비스로 VIP 초이스가 안됩니다.

그러니 현명하게 사용해야 되요.





KT멤버십 혜택 그리고 VIP초이스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은요.

물론 개개인마다 가장 다르겠지만 저는 영화를 주로 보는데요.

영화 한편 보는데 1만원 하거든요.

스타벅스 숏 사이즈는 3600원이구요.

제가 영화도 좋아하긴 하지만요.





VIP초이스로 가장 큰 금액을 할인 받는게 영화 관람!

그래서 저는 KT멤버십으로 영화를 본답니다.

참고로 어떤 영화관이든 VIP초이스로 한달에 한번 영화 무료 관람 가능하니까요.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꿀 혜택이랍니다.

천지인 홍삼 선물로 겟! 리얼 후기!천지인 홍삼 선물로 겟! 리얼 후기!

Posted at 2017.10.04 18:37 | Posted in 기타★

추석 연휴 때 천지인 홍삼 선물 받았어요.

쭉 빨아먹는 홍삼이더라구요.

이런 귀한 선물을 받아서 너무나 기분이 좋아요!





동원천지인홍삼~

동원이란 기업에서 만든듯 했습니다.

이런 선물은 처음이라 눈이 휘동그래 했어요.





홍삼정 액티브!

아무 때나 먹으라고 하더라구요ㅎㅎ

공복에 좋은지 아니면 밥 먹고 먹어야 좋은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혹시 아는 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홈플러스에서 구입을 한 것 같아요.

요즘은 마트에서도 홍삼 제품 많이 팔잖아요.

거기서 산듯 합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6개 박스가 또 들었어요.

거기 안에 또 6개가 들었답니다.

길다랗게 들었는데요.

빨아서 먹는거 같아요.





한번 꺼내서 먹어봤거든요.

그런데 양은 별로 많지 않아요ㅎㅎㅎ

저기 안에 많이 들었다면 좀 더 좋았을텐데..

딱 기별만 가게 만들어서 조금 아쉽더라구요ㅎ

물론 많이 들었다면 가격이 더 올라가겠지만...

그 정도만 들었다면 왜 이렇게 크게 만들었는지..ㅋㅋ


암튼 선물이라 맛나게 먹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HP키보드+마우스 후기! 쌈빡하네요ㅎㅎHP키보드+마우스 후기! 쌈빡하네요ㅎㅎ

Posted at 2017.09.30 10:38 | Posted in 기타★

얼마전 HP키보드 구입했어요.

기존에 쓰던게 거의 5년 정도 썼는데요.

엔터키가 눌러지긴 하는데 안 눌러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마우스도 클릭이 더블클릭이 되는 현상...

그래서 HP키보드 구입을 했습니다.





제품 이름은 GK1100 Gaming Keyboard + Mouse!

쿠팡에서 싸게 팔더라구요.

만오천원 안되었던걸로 기억해요.

정말 오랜만에 키보드랑 마우스 구입하는데요.

가격이 많이 떨어졌다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언제나 택배는 뜯을 때 가장 기분이 좋아요ㅎㅎ

기대감이 솔솔 나잖아요?ㅎㅎㅎ





유선 키보드~ㅎㅎ

저는 유선을 좋아해요.

노트북이면 몰라도 데스크탑에 무선은 사치ㅋ





같은 이유로 마우스도 유선이랍니다ㅎㅎ

그런데 이게 좀 특별해요?

뭐가 특별하냐구요?





짜잔! 네 맞아요. 키보드랑 마우스에 색깔이 나옵니다.

색깔이 나오는게요ㅎㅎ  LED인가가 들어있다고 해요.

색이 막 변하는게 멋지더라구요ㅎㅎ

자판이 이전에 쓰던거랑 조금 달라서...

특히 엔터키가 작아졌고, 또 스페이스바가 넓어져서...

조금 적응이 필요하지만요. 신기합니다.ㅎㅎㅎ

이런 불빛 들어오는 키보드랑 마우스는 처음 써봐요ㅎㅎㅎㅎ

산개구리 발견! 가을인데 아직도 있네요ㅎ산개구리 발견! 가을인데 아직도 있네요ㅎ

Posted at 2017.09.29 20:50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산 갔다가 작은 산개구리 발견!

크기만 보면 이제 막 올챙이에서 나왔을거 같지만ㅋ

가을인데 그러지는 않을거 같고ㅎㅎㅎ

산에서 또 이런 작은 크기의 개구리는 또 처음이네요ㅎㅎ





가을산행 만큼 즐거운게 없죠?ㅎ

걸어도 덥지 않고~

덥더라도 금방 시원해지고~

이럴 때는 산행이 좋습니다.





잠시 쉬는데 뭔가 발밑에서 움직이는듯?

그래서 보니까 산개구리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가을에 개구리를 보는 것도 의아한데..ㅎㅎ

이렇게 작은 개구리가 어떻게 지금까지 살아남았는지도 의아하네요ㅎㅎ

작지만 강한 산개구리일까요?ㅎㅎ





막 움직이는게 정말 애기 개구리 같더라구요.

아 애기 개구리면 올챙이인가요?ㅎㅎ

암튼 막 튀어다니는데요.

뭔가 어설픈게 이제 막 개구리가 된듯한 느낌이었어요.

아래 영상으로 찍어봤거든요.

한번 보세요~




귀엽죠?ㅎㅎ 혹시라도 독이 있을까봐 만지진 않았답니다.

이렇게 작은데 봄부터 지금 가을까지 살아남은거 보면 분명 무기가 있을건데...

그게 독일 수도 있잖아요ㅎㅎ 그래서 만지진 않았는데요.

왠지 귀엽지 않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