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에 해당되는 글 1539건

  1. 서귀포공영주차장 주차요금 및 위치 정보 2018.08.17
  2. 영화 인랑 벌써 인터넷에 풀렸네요ㅎㅎ 2018.08.15
  3. 제주헬스케어타운 타운리조트 중국말이 곳곳에... 2018.08.13
  4. 신비아파트? 새로운 국산 애니메이션 나왔네요. 2018.08.10
  5. 소곱창 이 비쥬얼 보면 또 생각나네요~ 2018.08.08
  6. 영화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역시 잼나네요. 2018.08.07
  7. 냉채족발 역시 더운 여름에 최고! 2018.08.06
  8. 제주관광대학 돌아다녀보니...나름 좋네요. 2018.08.03
  9. 서귀포 스타벅스 중 여기가 최고! 2018.08.01
  10. 스타벅스 수박블렌디드 진짜 맛 없다. 2018.07.27
  11. 서귀포 제일반점 다 뿔어서 왔어요ㅠ 2018.07.26
  12. 피콕 소시지 울트라빅 할라피뇨 먹었어요~ 2018.07.25
  13. 맥도날드 매장 엄청 시원하네요~ 아메리카노 마시다!! 2018.07.24
  14. 제주 랜딩 카지노, 외국국적이라도 갖고 싶네요ㅎ 2018.07.20
  15. 무뼈닭발 맛나게 먹는 방법! 2018.07.19
  16. 롯데마트 장어튀김 맛나네요ㅎㅎ 2018.07.18
  17. 청담유펜치과 좋나요? 2018.07.17
  18. 서귀포 군족 고기질이 점점 나빠지는듯ㅠ 2018.07.16
  19. 스타벅스 아보카도 블렌디드, 느끼하네요. 2018.07.13
  20. 제주 렛츠런파크 눈비 와도 경마해요! 2018.07.12
  21. 오조해녀의집 예전만큼은 아니에요. 2018.07.11
  22. 이디야 니트로커피 고급지네요~ 2018.07.10
  23. 제주 해반산? 제주 개발 좀 그만... 2018.07.09
  24.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여전히 맛없네요ㅠ 2018.07.06
  25. 오빠닭 치즈스프링클 별로네요ㅠ 2018.07.04
  26. 복고다방 갈릭치즈베이글 맛나네~ 2018.07.03
  27. 세븐일레븐 김밥 양념치킨&간장치킨 최악! 2018.07.02
  28. 제주 새별오름 종교적 행사 괜찮은가 2018.06.29
  29. 신라호텔제주 수영장, 비와도 오픈하네요ㅎ 2018.06.28
  30. 서귀포 중앙도서관 가서 책좀 봤어요. 2018.06.27

서귀포공영주차장 주차요금 및 위치 정보서귀포공영주차장 주차요금 및 위치 정보

Posted at 2018.08.17 21:22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서귀포공영주차장은 엄청 많습니다.

무료인 곳도 있구요.

유료인 곳도 있습니다.

서귀포 시내에서 무료인 곳은 관리가 안되는 곳이 대부분.

그냥 공터에 있는 곳이 대부분입니다.





서귀포 구시가지 지도.

주차장 검색한 모습인데요.

주차장이 엄청나게 나옵니다.





서귀포공영주차장 유료인 곳은 시청에서 운영한다고 보면 되는데요.

요금이 있지만,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주로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근처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서귀포 구시가지 중 여기가 가장 번잡하기 때문입니다.






길거리에 주차하면 딱지 끊기 딱 좋아요.

안하는게 상책입니다.

그냥 서귀포공영주차장에 넣으세요.

최초 30분은 무료입니다.





서귀포공영주차장 주차요금 보면요.

최초 30분은 무료, 이후 10분당 500원 정도입니다.

한시간 추차하면 대략 1500원 나온다고 보면 됩니다.

여기에 주말에는 무료인 곳도 있습니다.

서귀포공영주차장이 무료로 운영되는 것입니다.

관광객들을 위해 그렇게 운영하는거 같더라구요.


그럼 서귀포공영주차장 주차요금 및 위치 잘 참고하시구요.

운전할 때 주차장 안내 표지판도 잘 되어 있구요.

또 요새 네비도 잘 되어 있으니까요.

잘 찾아갈 수 있을 듯 합니다.

영화 인랑 벌써 인터넷에 풀렸네요ㅎㅎ영화 인랑 벌써 인터넷에 풀렸네요ㅎㅎ

Posted at 2018.08.15 19:59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영화

영화 인랑 망했다는 소식은 들었는데...

벌써 인터넷에 풀린듯 합니다.

영화관에서 보진 못했는데...

처음부터 평점이 안 좋더라구요ㅎㅎ





물론 평점이 좋다고 해도 막 영화를 보거나 하진 않아요.

전 아직도 신과함께2를 보지 못했거든요.

배우만 보면 무조건 흥행해야 하는데...

제목부터가 인랑? 조금 안 와닿긴 하네요.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네임밸류만 어마어마 하지만...

역시 영화는 연기력만으로는 되지 않습니다.

시나리오가 좋아야 되요ㅎㅎ





시나리오는 좋은거 같은데..음...

영화 인랑은 아직 못봐서 뭐라고 말하긴 그런데...

시나리오가 좋아도 풀어내는 방식이 조금 복잡하다면 관객이 거부할 수도 있거든요.





뭐 한번 봐야 알겠지만, 관객들은 이미 등을 돌린 상황.

적자를 이번에 풀린 VOD 등으로 메꿀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영화 인랑 아직 안봤는데 여전히 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작품.

보고 후기 들려드릴게요. 

졸지만 않으면 좋으련만... 볼 시간이 안나네요ㅎㅎ

제주헬스케어타운 타운리조트 중국말이 곳곳에...제주헬스케어타운 타운리조트 중국말이 곳곳에...

Posted at 2018.08.13 12:00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얼마전에 제주헬스케어타운 리조트 갔습니다.

곳곳의 전경 보여드릴게요!

지금은 리조트 하나 만들어놓고 곳곳에 공사중단한 흔적...

중국 기업이 투자했는데 이게 투자가 멈춘듯한 느낌입니다.





타운리조트가 큰데 차는 한대도 없는 이곳.

바로 제주헬스케어 타운리조트입니다.

근데 지금은 입주한 사람들이 꽤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아마 낮시간대라 그런듯 조용한듯?





그리고 제가 알기론 여기 관광객들도 많이 온다고 해요.

여기서 사는 사람도 있지만, 여행객들 묵을 수도 있더라구요.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꽤 비쌌던걸로 기억합니다.





타운하우스 자체는 좋아보였어요.

그런데 여기 위치가 너무 안좋아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고 보면 됩니다.

편의점 찾았는데 편의점도 없더라구요.ㅎ





잘 만들어놨는데 꽤 아깝다는 생각?

여기 중국사람들이 산다는 말도 있는데...

한국인들은 여기 여기 타운하우스 구입 못하게 했는지는 모르겠네요.

근데 주변 여건만 좋으면 한번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은 들었어요.





곳곳에 보이는 중국말이 여기는 중국자본으로 만들어졌다~ 라고 알리는 듯.

저기 고층에서는 한라산과 바다가 동시에 보이기도 해요.

물론, 위치에 따라 다르겠지만, 전망은 잘 나옵니다.

이상 제주헬스케어타운 타운리조트 전경이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동홍동 2051 | 제주 헬스케어 타운 리조트
도움말 Daum 지도

신비아파트? 새로운 국산 애니메이션 나왔네요.신비아파트? 새로운 국산 애니메이션 나왔네요.

Posted at 2018.08.10 17:30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영화

얼마전 영화관 갔다가 포스터 보고 발견한 신비아파트!

이거 포스터 자세히 보니 새로운 국산 애니메이션 나왔네요.

국산 애니메이션 반갑습니다. 






뭔가 애니메이션 컨셉이 호러?

근데 어른들이 보면 안호러겠죠?ㅋㅋ

아이들은 뭐 조금만 무서워도 재밌을듯요ㅎㅎ





금빛도깨비가 나온다는데ㅎㅎ

캐릭터 이름이겠죠?ㅎㅎ

7월에 나왔다는데 지금도 하는지 궁금하네요.

워낙 영화관에 대작들이 많이 나와 유지하기 힘들듯 한데...





신비아파트라니 신비로운 아파트인가요?ㅎ

역시 영화 포스터 잘 만들었어요~

궁금하게 만들잖아요ㅎㅎ





약간의 줄거리를 보면 이렇습니다.

100년이 넘은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이야기ㅎ

여기서 모험이 시작된다고 하네요.

음...궁금...





어떤 이야기인지 살짝 궁금한데 볼 시간이 있을지 모르겠네요ㅎ

요즘 같은 시간에 볼게 좀 많아야죠ㅎㅎ

참고로 전 아직 신과함께2도 안봤답니다.

천만 넘으면 보려구요ㅎㅎ

천만 안 넘으면 패스~~~

소곱창 이 비쥬얼 보면 또 생각나네요~소곱창 이 비쥬얼 보면 또 생각나네요~

Posted at 2018.08.08 21:22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소곱창 이 비쥬얼 보면 또 생각나네요~

오래전에 먹은건데요.

지금 사진 정리하다가 발견!

또 먹고 싶어요ㅎㅎ





이게 소곱창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 날 처음 본 비쥬얼!!

뭔가 고기덩어리가 딱 떨어지는데...

놀랐죠ㅎㅎㅎ 근데 이거 소곱창 맞죠?





전문가님 혹시 아니라면 알려주세요ㅎㅎ

친구가 나 속이고 소곱창이라고 한 것일수도 있으니까요ㅎㅎ

여하튼 어느 정도 익으면 먹기 좋게 자르고~~






일반 곱창도 추가해서 같이 먹었는데요.

일반 곱창은 쫄깃한 맛만 있는데요.

이 소곱창은 더 고소해요.

또, 그냥 곱창은 비계 먹는 맛인데요.

이 소곱창은 약간 더 고기스럽습니다ㅎ

그래서 더 반했죠~~





그냥 먹어도 맛나구요ㅎㅎ

각종 양념장에 먹고 싶은거에 찍어 먹어도 좋구요~

어떻게 먹어도 다 맛나더라구요~~





상추에다가 싸 먹어도 굿!!

소곱창 얼릉 먹고 싶은데...

주변에 먹을 만한 곳이 없네요ㅠ

이번 주말 전까지 찾아서 먹어보려구요ㅎㅎ

어여 주말이 왔음 좋겠습니다!!

영화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역시 잼나네요.영화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역시 잼나네요.

Posted at 2018.08.07 20:06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영화

얼마전 영화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봤습니다.

역시나 스케일도 다르고 액션도 시원하고 좋네요.

톰크루즈 늙는게 아쉬울뿐...

더 늙기전에 영화 더 많이 찍었음 좋겠습니다.





믿고 보는 미션임파서블 시리즈~

이거랑 같이 007이랑 본시리즈도 좋아했는데...

007은 소식은 있지만 요즘 본시리즈는 나올 생각을 안하니..ㅋㅋ

이거라도 봐야죠ㅎㅎ





이번에 악역으로 나오는 헨리카빌~

처음에는 신인인가 했는데...

예전에 슈퍼맨으로 연기한 사람...대박...

요새 DC에서 안불러주나?ㅋㅋ





예전에 비해 전개가 다소 루즈한 느낌도 없잖아 있지만...

그래도 원래 미션임파서블이 중간에 쉬어가는 부분은 항상 있었어요.

그래서 그렇게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보다가 느낀건 이전편을 다시 봐야 하나?

그런 생각을 했네요ㅎㅎ

특히 레베카 퍼거슨은 기억이 안나더라구요.ㅎㅎ





여하튼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잘봤습니다.

다음편은 언제나올지 모르겠지만,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톰크루즈 건강 관리 잘 하시길!

아참, 참고로 톰크루즈는 액션을 몸소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건강관리가 중요할듯해요~

냉채족발 역시 더운 여름에 최고!냉채족발 역시 더운 여름에 최고!

Posted at 2018.08.06 09:46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지난 주말에는 냉채족발 먹었습니다.

여름이라 더우니 그냥 족발이 아니라 냉채족발~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맛나더라구요~~





동네에서 냉채족발 포장해왔어요ㅎ

여기서 처음 포장해봤는데요.

기대반 걱정반....

처음 주문했는데 맛 없을까봐 살짝 걱정했거든요.





물론 비쥬얼은 성공적~

아몬드가 들어있는 냉채족발은 처음이에요ㅎㅎ

어떤 맛일지 궁금하더라구요ㅎㅎ





고기가 얇게 썰려 있는게 특징~

아무래도 소스가 잘 베어들게 하려고 그런듯 합니다.

냉채족발에 와사비소스가 있는건 다들 아시죠?ㅎ





바로 이겁니다.

보기에는 커피? 된장국? 같아 보이지만요.

이게 와사비랑 간장이랑 들은 소스같아요.

이거 뿌리고 비벼비벼~ 하면 됩니다ㅋ





비벼서 먹는데 맛 굿~~~

정말 좋더라구요ㅎㅎ

야채들도 다 신선해서 식감도 굿이었습니다.

냉채족발이라 먹는데 땀나지도 않구요.

소주랑 같이 먹으니 완죤 꿑맛!

이번 주말에도 또 하나 먹어보려구요ㅎㅎ

여름엔 냉채족발이 최고!!

제주관광대학 돌아다녀보니...나름 좋네요.제주관광대학 돌아다녀보니...나름 좋네요.

Posted at 2018.08.03 21:06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얼마전 제주관광대학 관광(?)했습니다ㅎㅎ

지금 여름 방학인데 일이 있어서 갔는데요.

학교가 나름 좋더라구요.

수풀도 우거지고 저 멀리 제주 바다도 보이고~

이런 곳에서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구요ㅎㅎ





제주관광대학 관광관~

역시 관광대학답게 이름도 관광관ㅎㅎ

여러관이 있는데요. 이 관광관 건물이 멋지더라구요.

상대적으로 신축건물인거 같구요.





또 옆에 컨벤션이 있는데요.

무슨 대학 행사 있을 때 여기서 할듯 합니다.

곳곳에 잔디는 보너스~~





내부도 햇살이 가득히 들어오는게 좋았습니다.

겨울에도 따스할거 같은 느낌~

뭐 제주도는 상대적으로 육지보다 겨울에 따스하긴 하지만ㅎㅎ





대학이라면 당연히 기숙사도 있겠죠?ㅎ

이름이 행복기숙사입니다.

학생일 때가 행복한거에요ㅎㅎㅎ





제주관광대학 학생들에게 밝은 미래를~~

여기가 미래관입니다.

미래관은 여름방학동안에 문을 닫아 놓더라구요.

혹시 제주관광대학 가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광령리 2535 | 제주관광대학교
도움말 Daum 지도

서귀포 스타벅스 중 여기가 최고!서귀포 스타벅스 중 여기가 최고!

Posted at 2018.08.01 20:39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서귀포 스타벅스 여러곳이 있는데요.

여행 다니다가 가기엔 여기가 최고입니다.

어디나구요? 신서귀포에 있는 서귀포DT점입니다.





우선 여기가 서귀포에서 가장 넓을거에요.

1층도 있는데 2층도 있거든요.

특히 2층이 아주 넓습니다.

너무 넓어서 종종 신서귀포에서 노트북족들이 와서 공부하거나 일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래도 자리가 넓어 꽤 쾌적합니다.





또 스타벅스 서귀포DT점이라는 이름에서 보듯 드라이브스루에요~

굳이 2층에 갈 시간이 없으면 그냥 드라이브스루 해서 가면 되요.

제주도 여행하는데 잠시 앉아 있는 것도 사치일 수 있잖아요.

그러니 그냥 지나쳐 가면서 스타벅스 음료 먹기에도 좋습니다.





위치가 참 좋습니다.

신서귀포 중심에 있어서요.

옆에 이마트도 있고 좀 더 아래에 영화관도 있어요.

이 근처에서 다양한걸 할 수 있답니다.

물론, 은행도 있고, 빵집도 있고, 맥도날드도 있고 기타 등등~

다 있다고 보면 되요. 스타벅스만 있는건 아닙니다ㅎㅎㅎ

이런 위치적인 이점이 있기에 서귀포 스타벅스 중 최고라고 봐요.

다른 곳은 좁거나 주변에 아무것도 없거나 그러거든요ㅎ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강정동 231-6 | 스타벅스 서귀포DT
도움말 Daum 지도

스타벅스 수박블렌디드 진짜 맛 없다.스타벅스 수박블렌디드 진짜 맛 없다.

Posted at 2018.07.27 20:43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스타벅스 수박블렌디드 진짜 맛 없습니다.

진짜 스타벅스 돈에 눈이 멀어 신메뉴를 매번 내놓는데...

진짜 나중되면 사람들이 신메뉴 안 먹을거 같아요.





마치 스타벅스는 양치기 소년같아요.

늑대가 안왔는데 거짓말하는 양치기 소년 아시죠?

나중에는 다 믿지 않잖아요.

스타벅스도 신메뉴 만들고 기대를 하는데요.

나중에는 사람들이 믿지 않을듯 합니다.

예전에는 그 맛에 대한 기대감이 있었는데요.

지금은 신메뉴들이 맛이 없어요.




이게 최근 스타벅스 신메뉴 수박블렌디드~

궁금해서 먹어봤지만, 그냥 궁금해만 해도 되는 그런 맛.

요거트가 들었는데 참....

이런 음료 왜 만드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신메뉴 효과로 스타벅스가 돈 벌려고 혈안이 된듯 합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마시라고 내놓은 수박블렌디드~

그냥 수박을 사먹는게 더 싼듯 합니다.

이거 하나 가격이 참...

뭐 스타벅스 가성비는 두말하면 입이 아프죠.





위에서 보면 수박갈아 놓은거 있잖아요.

그거 같아요.

그런데 문제는 수박의 검은 씨앗도 그대로 있습니다.

마시는데 막 씨앗이 씹혀여 ㅋㅋㅋㅋ

정말 이건 정말 에러인듯ㅎㅎㅎ

스타벅스 수박블렌디드는 진짜 실패작입니다.

서귀포 제일반점 다 뿔어서 왔어요ㅠ서귀포 제일반점 다 뿔어서 왔어요ㅠ

Posted at 2018.07.26 21:03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얼마전 중국 음식 먹고 싶어서 배달 주문했답니다.

서귀포 제일반점인데요. 근데 다 뿔어서 왔어요ㅠ

짬뽕이랑 짜장면 면발이 ㅠㅠ

특히 짬봉이 더 많이 불었더라구요ㅠㅠ





구름이 많아도 더운 여름날~

중국 음식이 먹고 싶어 주문했지만...

다 불어서 와서 슬펐어요ㅠ





서귀포 제일반점은 처음 주문하는 곳인데 이런 참사가...

맛은 조금 특이한게 좋았는데 불어서 제대로 맛을 못 봤어요ㅠ





짬뽕도 해물이 많아서 좋았는데요.

짜장면보다 더 불었더라구요ㅠ

아무래도 짬뽕은 국물이 많아서 그런듯요ㅠ





오랜만에 먹는 중국 음식이었는데ㅠ

이렇게 불어서 슬펐답니다.

날씨를 탓해야 하는지ㅠ

서귀포 제일반점을 탓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이 날 배는 불렀지만, 기분 좋지는 않았어요.

위에서 불어야 할 면발이 이미 불어 있으니...

조금 그랬거든요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267-1 | 제일반점
도움말 Daum 지도

피콕 소시지 울트라빅 할라피뇨 먹었어요~피콕 소시지 울트라빅 할라피뇨 먹었어요~

Posted at 2018.07.25 22:59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피콕 소시지 울트라빅 할라피뇨 먹었어요~

이마트에서 쇼핑하다 맛있겠다 싶어 구입!

1600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ㅎㅎ





편의점에서 먹고 맛있어서 구입했어요ㅎㅎ

요새 간편하게 먹는걸 선호해서요.

더운데 이것저것 해먹기도 귀찮구요.

그래서 이거 구입했답니다.





그냥 전자렌지에 30초 정도 넣으면 끝!

정말 간편하더라구요.

데울 때 주의할 점은 조금 뜯어서 해야 한다는 점!

안그럼 터진다고 해요~~





한번 피콕 소시지 울트라빅 할라피뇨 뒷면 읽어봤어요ㅎ

제가 매운걸 못 먹는데 매울까봐 ㅋㅋ

그런데 역시 먹어보기 전까지 모르는겁니다.

먹어보니 안매워요ㅎㅎㅎ





제품명 울트라빅 할라피뇨 후랑크~

예전에는 프랑크라고 썼는데 ㅋㅋㅋ

요즘은 후랑크라고 쓰나봐요ㅎㅎ

저도 나이가 들었나 봅니다.

예전에는 소시지 하면 무조건 프랑크였잖아요ㅋㅋ

여하튼 이거 맛납니다.

솔직히 맛 없는 소시지는 없는듯ㅎㅎ

요즘 간편하게 먹을 때 최고인듯!

맥도날드 매장 엄청 시원하네요~ 아메리카노 마시다!!맥도날드 매장 엄청 시원하네요~ 아메리카노 마시다!!

Posted at 2018.07.24 11:42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너무 더워 맥도날드 갔는데...
역시나 에어컨 빵빵합니다.

엄청 시원하더라구요~~





먹을게 많은 맥도날드~

그렇지만, 난 이미 밥을 먹었기에ㅋㅋㅋ

더위를 피해서 왔기에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ㅎㅎ





아이스크림도 있지만 먹고 나면 입 안이 달아지기 때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선택한 것입니다.

오레오도 있고, 맥플러리도 있고~

선데이 아이스크림도 있고~

참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파는 맥도날드~~~





그렇지만, 저의 선택은 맥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이거 가격이 1000원이에요ㅎㅎ

종종 커피 잘 못 주문하면 2300원짜리로 주거든요.

맥도날드에서 1000원이나 2300원짜리나 그게 그거에요ㅎㅎ

전 맥도날드에서는 무조건 1000원짜리입니다ㅋ





눈감고 마시면요. 이게 스타벅스껀지 맥도날드껀지 몰라요ㅎㅎ

그만큼 원두 맛이 좋습니다.

그런데 가격 따지면 정말 가성비 또한 굿~~

하지만, 무엇보다 에어컨 빵빵이 너무 좋았답니다.

종종 가야겠어요. 스타벅스보다 시원한듯~~

제주 랜딩 카지노, 외국국적이라도 갖고 싶네요ㅎ제주 랜딩 카지노, 외국국적이라도 갖고 싶네요ㅎ

Posted at 2018.07.20 22:25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제주도 랜딩 카지노, 요즘 엄청 광고하는거 같더라구요.

신화월드에 생긴 것인데요.ㅈ

오픈했나 봐요~ 광고 엄청 보입니다.





택시 옆에 붙은 랜딩 카지노 광고~

제가 알기론 랜딩이란 중국 기업이 제주도에 연 카지노가 랜딩 카지노인데요.

신화월드 안에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제주도에 있는 모든 카지노가 그렇듯이~

여기도 외국인만 입장 가능하다고 해요.

외국 국적 또는 외국인 영주권자들만 갈 수 있죠.





진짜 이런데 보면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그런데 가볼 수 없으니 참으로 안타까울 뿐입니다.

우리 나라는 마카오나 라스베거스나 왜 카지노가 없는지...

강원랜드는 카지노가 아니라 시장이에요ㅋㅋㅋㅋ





이런 곳 가서 게임 좀 하려면 외국국적이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얼마전 영국 국적 딴 친구가 부럽습니다.

저도 하나 따고 싶네요. 우리 나라에서 자유롭게 할 수 없는 게임~

물론 중독적으로 하는건 나쁘겠지만, 기분전환으로 일년에 한두번은 가볼만하잖아요?

그런데 이걸 국가에서 막으니 참... 그냥 외국인 국적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불금에 술을 많이 먹었나?ㅎㅎㅎ 이런 이야기를 다하네요ㅎ

무뼈닭발 맛나게 먹는 방법!무뼈닭발 맛나게 먹는 방법!

Posted at 2018.07.19 22:27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사실 저는 뒤늦게 무뼈닭발 맛에 빠졌습니다ㅎㅎ

어렸을 때는 아 징그러워~~~ 아 매워~~~

이러면서 안 먹었는데요.

지금은 거의 매주 먹는거 같아요ㅎㅎ





매주 먹으니 조금 질릴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어떻게 먹어야 맛나는지 연구하더라구요 ㅋㅋ

저는 우선 마요네즈랑 같이 먹습니다.

무뼈닭발의 매운맛이 마요네즈의 느끼함이 잡아줍니다ㅋㅋ

매울라고 하면 마요네즈가 막아주거든요ㅋㅋ

그래서 더 잘 먹게 됩니다.





그리고, 역시 빠질 수 없는게 소주~

저는 원래 소주보다 맥주파였어요ㅋㅋ

그런데 닭발에는 소주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치킨 먹을 때는 맥주랑이었는데...음...

닭발을 먹게된 이후부터는 소주입니다.

닭발 하나 먹고 소주 한잔 캬~~ㅋㅋㅋ

그 쓴 소주가 좋아지게 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무뼈닭발 맛나게 먹는 마지막 방법!

각종 야채랑 같이 먹는거랍니다ㅋㅋ

물론 마요네즈도 빼지 않고 넣어주구요ㅋㅋ

깻잎에 싸서 더 매운걸 원하면 청양고추까지ㅋㅋ

기본으로는 생마늘 넣어서 먹음 좋더라구요ㅎ

아~~ 내일도 금요일이니 하나 먹어야겠어요ㅎㅎㅎ

롯데마트 장어튀김 맛나네요ㅎㅎ롯데마트 장어튀김 맛나네요ㅎㅎ

Posted at 2018.07.18 22:18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얼마전 롯데마트에서 장어튀김 구입!

배가 고파서 길거리에서 그냥 먹었는데요ㅎㅎ

맛나더라구요ㅎㅎ

아참 이렇게 말하면 오해할 수도 있겠는데요.

조리된 음식입니다ㅎㅎㅎ

지금 바로 어떤건지 보여드릴게요~~





바로 이겁니다ㅎㅎ

두마리 장어가 들었는데요.

달달한 간장 양념이 되어 있더라구요.

달짝찌근한게 맛났습니다.





롯데마트에서 9800원 정도에 파는데요.

나름 가성비가 있다고 해서 샀답니다.

그런데 역시나 장어는 미국산...ㅎㅎ

미국산 장어는 처음 먹어봅니다.ㅎㅎ





오랜만에 닥터페퍼랑 같이ㅋㅋㅋ

닥터페퍼도 참 오랜만에 마시는거구요.

장어도 오랜만입니다. 장어튀김은 처음인듯ㅎㅎ

장어구이만 먹어봤지 튀김은 처음먹었는데요.

뭐 양념이 되어 있어서 튀김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모를 정도...ㅎㅎ

장어가 좀 질겼다는거 빼곤 먹을만했습니다.

그런데 소화는 확실히 잘 안되는듯...

뭐 장어구이 먹어도 저는 소화가 잘 안되긴 했어요ㅎㅎ

청담유펜치과 좋나요?청담유펜치과 좋나요?

Posted at 2018.07.17 15:29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시각 & 의견 & 생각

청담유펜치과 좋나요?

뭔가 번지르르 하니 있어보이긴 하는데...

이런 곳이 의외로 빈수레일수도 있잖아요.

여기 가본 사람들..여기 어떤가요?





청담유펜치과는 청담동에 있는 치과~

요즘겉만 번지르를 한 곳들이 많아서요.

고민이 되더라구요.

치과는 또 돈이 많이 들잖아요.

보험도 안되는거 많고..





원장 프로필이 ㅎㄷㄷ 합니다.

미국에서 공부한듯 한데요.

오히려 이게 독이 될 수도...

왜냐면 외국인들과 우리나라 사람들 구강구조가 다르지 않나요?

뭐 사람 입이라 다 비슷할까요?ㅎㅎ

여하튼 외국에서 공부한듯 합니다.






대학 졸업장이 왜이리 많나요?

이것저것 수료 많이 하신듯 해요.

공부를 많이 한 것을 알리는 것 같은데요.

자기 피알시대라고 하지만...

요즘은 공부 많이 한 것보다 실력이 좋아야죠.

공부 많이 한 것과 실력은 별개거든요.

여기 청담유펜치과 가본 사람들 실력 괜찮나요?

대략적인 가격은 또 어떨지 궁금합니다.

서귀포 군족 고기질이 점점 나빠지는듯ㅠ서귀포 군족 고기질이 점점 나빠지는듯ㅠ

Posted at 2018.07.16 21:23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족발집 중 서귀포 군족 고기 참 좋아했는데요.

점점 고기가 퍽퍽해지는거 같아요.

예전에는 살코기도 부드러운게 좋았는데...

지난번에도 살짝 뻑뻑해서 이번에 먹을 때도 살짝 고민했거든요.





뭐 야채는 그럭저럭~

야채는 조금 안 신선해도 좋습니다.

족발집은 족발 고기로 승부하는거잖아요.





군족 족발을 처음 알게된건 서귀포에서 였는데요.

이것도 제주도내에서 점점 많아지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예전에 우리 동네에 한개였는데 지금은 두개에요...

아마 육지로도 진출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





그런데 벌써부터 고기의 퍽퍽함이 많아졌습니다.

예전에는 살코기는 부드럽고, 비계는 쫄깃하니 최상의 고기였는데요.

몇달전에 비해 지금은 고기가 많이 퍽퍽해요.

다른 곳들보다 맛나서 좋아했는데...





이게 한번 변하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기 힘들잖아요.

특히 음식점 같은 경우는 더더욱 그렇구요.

아무래도 초심을 잃은거라면 안타깝기만 합니다.

처음에 맛나서 시켜먹었던 분들도 지금은 많이 줄었을거에요.

우선 저부터 다음부터는 안 주문하려구요.

사실 이번에 주문한 것도 지난번에는 실수를 했겠지 해서...

한번 더 주문을 한 것이거든요.

그런데 뭐 이러면 어쩔 수 없죠.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는거 아니겠습니까.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동 1551-4 | 군족
도움말 Daum 지도

스타벅스 아보카도 블렌디드, 느끼하네요.스타벅스 아보카도 블렌디드, 느끼하네요.

Posted at 2018.07.13 22:26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얼마전에 마신 스타벅스 아보카도 블렌디드~

아보카도를 갈아서 만든거 같은데요.

작년이랑 또 맛이 달라진듯 합니다.

좀 느끼해졌어요~





더울 때 스타벅스 가면 개꿀~

요즘 안 시원한 곳도 있다고 하지만...

왠만해서는 다 시원한듯~~





요즘 플라스틱 컵 없앤다고 조금이라도 앉아 있으면 이렇게 유리잔에 주는 스타벅스...

음...아직 낯설다...ㅋㅋㅋ

그런데 스타벅스 아보카도 블렌디드가 더 낯설었습니다.

저 맥반석 달걀 같은건 뭥미???ㅋㅋ





한입 먹어보니까 화이트초코릿~

예전에는 아보카도 블렌디드에 없었던거 같은데..

그 땐 블렌디드가 아니었나?

여튼 뭔가 맛이 달라졌습니다.

아보카도가 씹힐 정도로 많이 들었더라구요.





아보카도 덩어리가 돌아다니는 스타벅스 아보카도 블렌디드~

아마 우리 나라 커피숍에서 파는 아보카도 음료 중 가장 많은 아보카도가 들은듯ㅋㅋ

근데 느끼해요. 이게 문제네요. 많이는 못 마시겠어요.

다행인 점은 이 음료는 한 사이즈로만 나온다는 사실ㅋㅋㅋ

제주 렛츠런파크 눈비 와도 경마해요!제주 렛츠런파크 눈비 와도 경마해요!

Posted at 2018.07.12 16:36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경마를 즐기는 경마인들 계시죠?

제주도 사는 분들은 제주 렛츠런파크 가실거구요.

제주 여행 가신 분들은 잠시 경마 즐기려고 가실겁니다.

그런데 비오는데 경마할까? 라는 생각을 하시잖아요.

결론은 합니다!!





비가 정말 세차게 와도 경마는 합니다.

정말 폭풍우가 몰아쳐 앞이 한치 앞도 안보인다?

그러면 안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왠만한 비가 와도 경마는 진행합니다.





제주 렛츠런파크 출발하기 전에 비가 와서 전화해서 물어봤는데요.

비가와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참고로 눈이 와도 합니다.

완전 폭설이 내려도 하니까요.

경마게임 즐기시면 됩니다.

물론 폭설 내리면 제주 렛츠런파크까지 가는게 힘들겠지만요ㅎ





이 날은 오전에 비가 많이 왔지만 오후에 그쳤구요.

아무런 문제 없이 경마 진행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비오거나 눈오거나 경마 게임 합니다.

만약 폭풍이 몰아쳐 긴급재난문자 온다 그러면요.

한번 제주 렛츠런파크에 연락해보세요.



오조해녀의집 예전만큼은 아니에요.오조해녀의집 예전만큼은 아니에요.

Posted at 2018.07.11 20:41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역시 고인물은 썩는다고 하나요?

뭔가 새로운게 필요한 시점이 오나 봅니다.

뭔가 초심을 잃었다고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오조해녀의집 예전만큼은 아닙니다.






오조해녀의집 입구~

사람들도 예전만큼 없는거 같구요.

역시 사람들은 그 변화를 감지한걸가요?






전복죽 하면 가장 유명했던 오조해녀의집~

그렇지만, 먹어보니 예전만하지 않아요.

아무래도 초심을 잃었다고 봐요.

보통 인기있을 때 돈 많이 벌면 그런 경우 많이 봤거든요.

아마 여기도 그런듯 합니다.





반찬 6개, 특별할거 없는 깍두기, 김치, 브로콜리등.

식당에서 나와도 그만 안나와도 그만인 반찬들~





메인은 전복죽인데..

그냥 누런 누릉지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뭔가 맛이 깊지가 않더라구요.





그나마 신선도로 버티는 전복회~

회는 솔직히 신선함이 생명.

이건 그나마 괜찮았습니다.

전복죽에서 살짝 실망한거 전복회에서 만회~

그래도 오조해녀의집이 살짝 하락세인거 같아 안타까워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리 3 | 오조해녀의집
도움말 Daum 지도

이디야 니트로커피 고급지네요~이디야 니트로커피 고급지네요~

Posted at 2018.07.10 22:47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이디야커피 하면 조금 저렴한 느낌?

그런 느낌 나잖아요.

그런데 얼마전 이디야 니트로커피 마셨거든요.

고급집니다. 맛이 고급져요~~





이게 바로 이디야커피 니트로커피~

아메리카노인데 거품이 보이시나요?

저게 니트로 거품인데요.

저게 맛이 참 좋습니다.





원두 맛이 다른건지 잘 모르겠지만...

그건 아닌거 같구요.

저 거품이 커피 맛을 달리 만드는듯 해요.





왜냐면 나중에는 거품이 없어지거든요.

그러면 커피 맛이 일반 아메리카노 맛이 나더라구요.

그러니 니트로커피 주문하면요.

저 거품이 다 없어지기 전에 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디야커피는 그냥 싼맛에 마시는데...

지금 이거 때문에 조금 이미지가 바뀌었어요.

니트로커피 맛이 완전 고급지거든요.

다음에 한번 또 마셔보고 싶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제주 해반산? 제주 개발 좀 그만...제주 해반산? 제주 개발 좀 그만...

Posted at 2018.07.09 16:56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얼마전 제주 해반산 관련 팜플렛 가지고 왔어요.

또 제주 개발을 하나 보더라구요.

딱 보고 이제 좀 그만 하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처음에 뭔가 했어요ㅎㅎ

제주 해반산이라고 해서 물인가 했습니다ㅋㅋ

한번 열어보니...

부동산광고더라구요.





신공항을 기반한 가치를 이야기 하는 제주 해반산...

제주신공항 아직 확정 안난걸로 알고 있거든요.

정당성 검사를 한다고 하구요.

확 신공항 엎어지고 터널로 바꿨음 좋겠어요ㅎ





타운하우스처럼 짓는다고 해요.

현재 제주도에서 가장 싼 지역...

제주 서쪽은 이미 땅값이 장난 아니게 올랐거든요.

지금 그나마 덜 오른 제주 동쪽을 제주신공항 이슈로 올려보려는 수작...





제가 봤을 때 이런 제주도의 개발은 안 좋은듯 합니다.

그냥 자연 그대로 놔두는게 좋은데...

왜이리 개발을 안해서 그러는지..

제주 인구 더 안늘려도 되는데 왜 이런 집을 지어서 미어터지게 만드는지 모르겠어요.





전화번호나 위치는 가렸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알아서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그렇지만, 안 찾아가도 될 듯 해요.





천혜의 자연환경과 완벽한 투자가치???

천혜의 자연환경은 이미 제주 해반산이 들어오면서 파괴되었답니다.

완벽한 투자가치는 무슨 요새 미분양 제주 타운하우스 많아요.

현명한 결정 내리시기 바랍니다.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여전히 맛없네요ㅠ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여전히 맛없네요ㅠ

Posted at 2018.07.06 21:30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얼마전 주변에 커피숍이 없어 갔었던 엔제리너스...

여전히 아메리카노는 맛이 없네요ㅠ

오랜만에 간 것인데 어떻게 변한게 없는지...

참 대단하다는 생각입니다.

여기랑 카페베네랑은 정말 아메리카노 맛 최악!





아메리카노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주문하고 나서야 실수를 했다는걸 알았어요.

엔제리너스에 와본지 오랜만이라 잠시 잊었네요ㅠㅋㅋㅋ





차라리 아메리치노 마실걸 그랬어요.

엔제리너스에서는 그나마 아메리치노가 맛나는데...

왜 아메리카노를 시켰을까 ㅠ





그런데 저는 왜 사이즈업을 했을까요ㅋㅋㅋ

참 모순이에요. 이 맛없는 아메리카노를 사이즈업을 하다니..

결국에는 반 정도 마시고 버렸네요ㅠ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는 오랜만에 마셨는데요.

예전이랑 비교해 발전이 없어요ㅠㅠ

종종 스타벅스의 우리 나라 성공을 부러워 하는 이들이 있는데요.

스타벅스가 결코 잘해서 잘나가는게 아닌거 같아요.

다른 우리 나라 커피프랜차이즈들의 맛이 너무 없어요.

스타벅스를 부러워만 할게 아니라 좀 배울건 배웠음 하는 바람...

지금 블로그 쓰면서 뭐 그런 생각이 드네요...

오빠닭 치즈스프링클 별로네요ㅠ오빠닭 치즈스프링클 별로네요ㅠ

Posted at 2018.07.04 19:42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얼마전 오빠닭 치즈스프링클 먹었답니다.

요즘 치킨집 선택에 변동을 주고 있는 기간이거든요.

얼마전까지 디디치킨 먹었는데...

이제 치킨집 바꾸려고 오빠닭 주문했지만...

별로입니다...다른데 또 알아봐야겠어요...





오빠닭 치즈스프링클~

제가 치즈 들어간걸 좋아합니다.

치즐링, 뿌링클 등 다른 치킨집에서 많이 먹었거든요ㅋㅋ

그래서 우선 오빠닭 치즈스프링클 주문한건데요.





음... 딱봐도 치즈가 별로 없어요.

제가 다른데 먹다가 옮기게 된 이유 중 하나가 치즈가 별로 안 뿌려져서 그렇거든요.

먹을 때마다 치즈 향이 나는데요.

치즈가 별로 안 뿌려져 있는게 비쥬얼적으로 보이니까요.

조금 그렇더라구요.





치즈 뿌릴려면 팍팍 뿌려주지...

솔직히 이런거 아껴서 뭐하나 싶습니다.

가격은 거의 2만원 돈 하면서 말이죠.





한가지 좋았던건 감자튀김이랑 같이 와서요.

같이 먹음 맛납니다.

감자튀김 자체가 맛이 좋더라구요~





그렇지만 역시 메인은 치킨이잖아요.

오빠닭 치즈스프링클에 기대를 많이 했지만...

우리 나라에 치킨집은 많으니 다른 곳 시도해봐야겠습니다.

빨리 정착되서 한동안 그거만 먹고 싶습니다ㅋ

복고다방 갈릭치즈베이글 맛나네~복고다방 갈릭치즈베이글 맛나네~

Posted at 2018.07.03 22:32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교육

얼마전 복고다방 방문! 갈릭치즈베이글 먹었답니다.

베이글 자체를 먹은게 참 오랜만이었는데요.

여기에 갈릭치즈까지 들어 있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복고다방 베이글~

깔끔하게 포장지에 싸여 있더라구요.

가운데는 칼집을 내서 잘 잘라먹기 좋게 되어 있구요.





짜잔!

이게 바로 갈릭치즈 가득한 베이글~~

베이글도 따스해서요.

너무 맛나더라구요.

베이글 사이에 치즈가 너무 많아 막 삐져 나오고ㅋㅋ

먹는데 막 치즈가 흐르는데 ㅋㅋㅋ

조금 먹기 불편했지만, 참 맛나게 먹었답니다.





이 베이글이 복고다방에서 4000원 하더라구요.

다른 곳은 얼마에 파는지 모르겠지만..

이 정도면 먹을만 하지 않나요?

메이저 프랜차이즈는 더 가격이 비싸지 않나요?

여하튼 저는 참 맛나게 먹어서요ㅎㅎ

다음번에 또 한번 먹어봐야겠단 생각이 들었답니다.

참고로 4가지 치즈 맛이 있는데요.

다음번에는 다른걸로 한번 시도해보려구요~~

세븐일레븐 김밥 양념치킨&간장치킨 최악!세븐일레븐 김밥 양념치킨&간장치킨 최악!

Posted at 2018.07.02 20:08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얼마전 세븐일레븐 김밥 양념치킨&간장치킨 먹었답니다.

이름만 들어보면 뭔가 맛있어 보이잖아요.

그렇지만 맛이 없네요ㅋㅋㅋ 김밥 중 최악입니다.





이름에 속았어요~ㅋ

양념치킨과 간장치킨이라...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김밥과 함께라니...

먹고 싶지 않나요?

근데 맛이 없습니다ㅋㅋㅋ

한입 먹는데 퍽퍽 목에 메여요ㅋㅋ





치킨이 전혀 내용물과 어울리지 않구요.

따로 놀아서 먹을 때마다 음료를 먹어야 합니다.

만약 콜라 없었으면 그냥 버렸을거에요ㅋㅋㅋ

정말 이렇게 맛 없는 김밥은 또 오랜만...

세븐일레븐은 이런 김밥 통과시킨 사람이 누군지 찾아내서 징계해야할듯~

근데 맛이 있다고 자체적으로 판단해서 판매대에 올려놓았겠죠?ㅋㅋ


이런건 그냥 먹지 마세요.

그래야 정신차립니다ㅋㅋㅋ

이거 먹을바에는 참치마요를 드세요.

사실 이거 양념치킨&간장치킨 살 때 많이 남아 있더라구요.

반면 그 옆에 있던 참치마요는 많이 팔린상태...

많이 팔리는 이유는 다 있습니다.

괜히 집었다가 속 버렸네요ㅋㅋ

제주 새별오름 종교적 행사 괜찮은가제주 새별오름 종교적 행사 괜찮은가

Posted at 2018.06.29 23:38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오늘 제주 새별오름 앞 지나가 깜짝 놀랐습니다.

JESUS ??? 라는 글씨가 큼지막하게 적혀 있더라구요.

저는 누가 밤 사이 낙서를 한 줄 알았습니다.

다소 이른 오전에 봐서 밤 사이 누가 낙서를 한게 아닌가 추측한거죠





지나가다 본 새별오름 모습.

JESUS? 저게 뭐지???

하얀 글씨로 예수??

누가 낙서 했나??






그런데 낙서가 아니더라구요.

JESUS JEJU 라고 해서 무슨 행사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새별오름 검색해보니 종교적 행사가 있더라구요.


직접 이 행사를 보진 못했지만, 찬송가도 부르고 기도도 하고~

각종 종교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새별오름을 이렇게 이용해도 괜찮은건가요?


새별오름이 특정 종교적 행사를 위해 쓰일 수 있다는건...

새별오름이 특정 개인의 소유였던건가요?

저는 제주도 소유라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닌건가요?

새별오름에서 들불축제 등 제주도에서 하는 행사가 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제주도 소유라고 알고 있었죠.


만약 새별오름이 제주도 소유라고 한다면, 이런 종교적 행사가 적절한가요?

종교의 자유가 있다고 하지만, 특정 종교의 문구를 저렇게 오름에게 적다니...

뭘로 적은지는 모르겠지만, 보기에는 그리 좋지 않아 보입니다. 

나중에 다른 종교에도 행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모를까.

과연 다른 종교에도 기회가 있을까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 59-3 | 새별오름
도움말 Daum 지도

신라호텔제주 수영장, 비와도 오픈하네요ㅎ신라호텔제주 수영장, 비와도 오픈하네요ㅎ

Posted at 2018.06.28 22:40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비오는 날 방문한 제주신라호텔~

뒷편에 야외 수영장이 있는데요.

비와도 수영장은 오픈하나 봅니다ㅎㅎ





비오는 날은 안나가는게 상책~

그냥 호텔 안에서 지냈습니다 ㅋ

종종 제주도에 있을 때 신라호텔에 묵습니다.





주말도 아닌데 수영장 가는길에 사람들이 많아요.

왜이러지???

물론 밥 시간이 얼추되긴 했지만ㅎㅎ





한번 내다보니 수영장에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이런 비오는 날에 수영이라니...

우리 나라 사람들이 이렇게 수영에 열정적이었나요?ㅋㅋ

전 축구에만 열정적인 줄 알았는데..ㅎㅎ





다행히 춥진 않겠어요.

옆에 온천이 작게 있어서요.

거기서 주기적으로 쉬게 하는듯 합니다.

너무 오래 있음 감기 걸려요~

맑은 날에도 감기 걸릴 수 있는데...

이런 비오는날에 수영이면 더 잘 걸리죠.

그나저나 비와도 제주신라호텔 수영장 오픈한다는 사실...

처음 알았습니다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3039-3 | 제주신라호텔
도움말 Daum 지도

서귀포 중앙도서관 가서 책좀 봤어요.서귀포 중앙도서관 가서 책좀 봤어요.

Posted at 2018.06.27 23:05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얼마전 서귀포 중앙도서관 가서 책좀 봤어요.

요새 머리가 굳는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나이가 드나 봅니다.

예전만큼 머리도 안 굴러가요ㅎㅎ

이럴 때는 도서관 가서 책 잃는게 짱!!!





도서관 열기도 전에 가기~~~

문이 닫혀 있지만 기다렸습니다ㅎㅎ

이제 10분 뒤에 열리기 때문...

도서관 오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이 날따라 직원들이 조금 늦게 출근하는듯ㅋㅋㅋ

뭐 어쩔 수 없죠. 기다리는 수밖에요ㅎ

책을 읽을 때 서서 읽음 좋아요ㅎㅎ

앉아서 읽음 졸아여ㅋㅋㅋㅋ

아마 그래서 이런 도서관을 제가 좋아하는거 같아요ㅎ





서귀포 중앙도서관 나름 시설은 좋은듯 합니다.

휴게실도 있구요. 발코니도 있어서 바람도 쐴 수 있어요.

담배 피울 사람은 여기서 피구요.

또 바깥에 나가면 공원이거든요.

잠시 맑은 공기와 바닷바람 느끼며 휴식 취하면 좋은듯 합니다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강정동 176 | 서귀포시 중앙도서관
도움말 Daum 지도